본문 바로가기
애니메이션/- 판타지, 이세계

아픈 건 싫으니까 방어력에 올인하려고 합니다. 리뷰

by mansfield 2020. 4. 10.
반응형

소개 

원작 : 유우미칸의 라이트 노벨 

방영 : 2020년 1월 8일 ~ 3월 25일 (24분/12화) 

제작 : SILVER LINK.

장르 : 게임 판타지, 먼치킨 

2020년 1분기 방영한 게임 판타지 애니메이션 '아픈 건 싫으니까 방어력에 올인하려고 합니다.' 입니다.

줄거리/시놉시스 

친구가 꼬셔서 시작하게 된 VRMMORPG 'NEW WORLD ONLINE'. 헤드기어를 착용하여 가상 현실게임 속으로 들어간 게임초보 혼죠 카에데는 일단 아픈건 싫으니까 스테이터스를 모두 방어력에 투자한다. 

평범한 유저는 고르지 않는 기이한 스텟의 카에데. 하지만 이 비상식적인 방어력으로 어마어마한 히든스킬들을 터득하게되고 왠만해선 데미지를 입지 않는 먼치킨 캐릭터가 되버리는데.. 

무식한게 용감하다고, 홀로 던전에 들어가 보스를 클리어하고 점점 강해져만는 카에데였다...? 



 

후기 

딱 1화보고 하자했습니다. 

게임초보 주인공을 강해지게 하기위해 정말 납득이 안되는 작위적인 사건들로 먼치킨을 만들더라구요. 방어력에 올인한 주인공이 허허벌판 몬스터 등장 지역에서 1시간 동안 잠에들고 이로인해 숨겨진 방어력 증가 스킬을 획득하기도하고, 던전에 홀로 들어가 포션빨로 독 내성을 올리고, 이로 깨물었는데 몬스터에 딜이 들어가서 몬스터를 먹으면서 더 강해지고. 

진짜 납득이 안되는 수준으로 개연성이 없습니다. 

이게 원작에 비해서 엄청 나아진 수준이라는데, 그럼 도대체 원작은 얼마나 개판인건지... 

제목을 보고 신중용사같은 병맛 판티지를 기대하고 봤는데, 기본도 안돼있는 애니메이션이 나올줄은 몰랐네요. 

2기도 나온다고 하는데.. 아니 왜??? 이걸??? 

나무야 미안해.


아픈 건 싫으니까 방어력에 올인하려고 합니다.

 痛いのは嫌なので防御力に極振りしたいと思います。 

BOFURI: I don't want to get hurt, So I'll max out my defense.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