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니메이션/- 판타지, 이세계

고전 이세계 판타지 애니 '신비의 세계 엘하자드'

by mansfield 2020. 2. 22.
반응형

신비의 세계 엘하자드 

소개 

원작 : 오리지널 애니메이션 

발매 : 1995년 5월 26일~ 11월 26일 (OVA 7화/약 30분~40분) 

제작 : AIC 

장르 : 판타지 

고전 이세계물 '신비의 세계 엘하자드'입니다. TVA와 OVA가 있는데 TVA보단 OVA를 많이 추천하더라구요. 


줄거리/시놉시스 

그것은 언젠가 봤던 머나먼 꿈. 그립고 아득한 기억. 누구나 동경하는 혼돈의 세계 엘하자드. 영원의 고향, 끝없는 모험의 대지. 무한으로 날개 짓 하는 마음이 있는 한, 천억 일을 넘어 엘하자드의 문은 열린다. 

어느날 학교에 생긴 신기한 유적. 이 유적에서 나타난 소녀 '이프리타'는 알 수 없는 말을 남긴 후 미즈하라 마코토를 다른차원의 세계 엘하자드로 보낸다. 

우연히 학교에 남아있던 교사 후지사와 미사미치, 마코토의 자칭 라이벌 진나이 카즈히코 그리고 그의 여동생 진나이 나나미가 여기에 휘말려 엘자하드로 함께 보내진다.

엘하자드의 울창한 숲속에서 헤메던 중 자신을 왕녀 파토라라고 부르는 사람들과 마딱드리게 되는데.. 



    

감상후기 

1995년에 발매한 애니메이션이라 작화는 셀작화고 비율도 4:3 비율입니다. 그작화는 나쁘지 않은편. 

OVA 1기만 봐서 그런지 모르겠지만 스토리 흐름이 매끄럽지는 않습니다. 부분부분 텀이 있는 느낌이에요. 장면 전환하는 타이밍(?)이 조금 어색해서 시간의 흐름이 계속 이어지는 느낌이 안납니다. 후반부 쯤 이프리타의 갑작스런 태도변화도 조금 어색했구요. 

러브라인인 것 같은데 둘사이의 깊은 애정을 화면에 보여주지 않아서 몰입이 잘 안되더라구요.

개인적으로는 주인공이 사투리를 쓰는게 듣기 좀 거슬리더라구요. 원래 그런건지 모르겠지만 연기 자체가 좀 어색해보인다고 할까요. 

무튼, 개인적으로는 한번쯤 봐도 나쁘지 않은 애니메이션인 것 같네요. 


신비의 세계 엘하자드 

神秘の世界エルハザード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