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코믹스아트 핫토이 DX19 예약구매 후기!

by mansfield 2020. 12. 18.
반응형

 

다크나이트 시리즈를 너무나 사랑하고 배트맨을 좋아하는 1인으로써 핫토이 DX19의 발매는 굉장히 기쁜 소식이었다. 그리고 홍콩 발매가도 무려 1790HKD로 매우 저렴하게 발매한 상황!! (국내 환율로 따지자면 25만원 정도.) 

그래서 국내는 한 31만원 후반쯔음으로 잡히겠지 생각했다. 그런데 바다 건너오면서 무슨일이 생길 예정인건지 국내샵 가격은 349,000원으로 통일되는 상황이오고 본인의 심기는 매우 불편해졌었다.. 근데 어떡해 이걸 안살수도 없고. 

고민하던 찰나 저번 핫토이 엔드게임 캡틴을 예약했던 코믹스아트 샵에서 크리스마스 맞이 10% 할인 쿠폰을 나누기 시작했다. 오 감사합니다 사장님♥ 

그래서? 어떡하긴 할인에 약한 나는 바로 결제! 모아두었던 적립금까지 사용해서 만족할만한 금액에 주문에 성공했다. 

바로 인증.

"님덜도 할인 받으러 가세요" 

 

사실 2022년 3분기 발매인 녀석을 전액결제 한게 잘한짓인가 싶지만 할인쿠폰의 힘은 위대했다. 할부갚다가 보면 언젠가 오겠지... 

아직 예약한 엔드게임 캡틴이 발매한 상황이 아니라 아직 샵에서 직접적으로 받아본 제품은 없지만, 활동하고 있는 커뮤니티를 살펴보면 배송도 매우(★★★★★) 안전하게 해주는 샵이다. 헐크버스터 배송받은 사진을 봤는데 그 큰 박스에 에어캡이 엄청 두껍게 감겨있었다. 

게다가 Q&A 게시판을 이용해보신 분들은 알겠지만 사장님께서는 질문에 빠르고 친절하게 설명해주시며, "그대는 부름에 응답하라"와 같은 중2병 넘치는 제목을 사용하는 센스도 겸비하고 계신다. 내스탈♥

 

내 돈주고 내가 구매하면서 이렇게까지 샵을 칭찬할 생각은 없었는데, 이렇게 길게 칭찬하는 이유는 바로 아래에 있다. 

읽어보셨는가? 

최근 핫토이의 불량사태와 타노스 사태등으로 핫토이 엔드게임 제품 가격이 폭락하고 물량도 넘쳐나 샵도, 기존 예약했던 소비자들도 피보고있는 가운데 코믹스 아트샵에서는 원한다면 12월까지 위약금 없이 환불해 주겠다는 안내 문자를 보낸다.

아니 소비자가 먼저 요청하지도 않았는데 소비자 입장을 생각하고 환불을 제안하는 샵이 좋은 샵이 아니면 어떤 샵이지? 

문자 받자마자 감동의 쓰나미... 

 

격하게 칭찬해 코믹스아트

 

엔드게임 캡틴 제품이 국내 입고되면 가격이 떨어질걸 알고있다. 하지만 취소하지 않을 생각이다.(90%정도..?) 취소하면 나야 좋지만 샵에도 피해가 있을것으로 예상(아닐수도)되고 샵이랑 개인이랑 의리가 어디있겠느냐만 이런 제안을 먼저 해준 샵에는 의리를 지켜볼 생각이다. 돈은 벌어도 이런 샵이 벌어야지.. 안그렇습니까? 예??? 

그리고 애초에 캡틴은 받을 생각이었기도 했지만.

 

무튼, 우리 코믹스 아트샵은요..

출석체크하면 포인트도 주고요..

큼직한 이벤트가 다가오면 (설,추석,크리스마스 등) 무려 예약상품에도 사용가능한 10% 할인 쿠폰도 주고요.. 

실속있는 이벤트도 합니다! (저번에 이벤트로 손소독제 한박스 받았음. 감사합니다 사장님 잘쓰고 있어요)

 

아나 이거 배트포드도 가야하나;;;;;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