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니메이션/- 개그

풀 메탈 패닉? 후못후 2기 리뷰

by mansfield 2021. 1. 14.
반응형

소개 

원작 : 가토 쇼우지 

방영 : 2003년 8월 25일 ~ 11월 24일 (24분/12화) 

제작 : 교토 애니메이션 

장르 : 개그, 코미디

가토 쇼우지의 라이트 노벨 '풀 메탈 패닉!' 을 원작으로 하는 애니메이션입니다. 애니메이션 2기에 해당하는 후못후는 다른 기수와 다르게 개그, 코미디 장르입니다.

원래는 풀 메탈 패닉! 으로 느낌표가 붙는데 2기는 ?물음표가 붙습니다. 

줄거리/시놉시스 

어린 시절부터 전장을 돌아다녀 상식을 제대로 배우지 못한 용병부대 미스릴의 '사가라 소스케' 중사는 '치도리 카나메'를 경호하기 위해 그녀와 함께 진다이 고등학교에 등교한다. 

그리고 신변의 안전을 위해서라면 일반인의 범주에서 상상할 수 없는 짓들을(?) 해버리는데!  

후기 

무려 2003년에 나온 애니메이션이지만 지금봐도 너무 재밌는 애니메이션입니다. 옛날 개그 애니들을 보면 개그코드도 다르고 유행도 달라서 무표정으로 볼 정도로 재미없는게 많은데 이 후못후는 시대를 초월했다고 할까요? 벌써 세번짼가 보는건데도 여전히 재밌습니다. 

일단 사가라 소스케라는 캐릭터가 개그 애니에서는 보기드문 설정이라, 후못후의 개그는 후못후에서만 볼 수 있습니다. 

원작 라노벨에서 개그 애피소드만 모아둔 구성이라 스토리 진행은 따로 안되고 아바레스트나 M9같은 기체들도 안나옵니다. 1기나 3기와 이어지는 스토리도 아닙니다만 소스케와 카나메가 서로를 의식하고 약간 썸(?)같은 감정을 느끼게 되는 묘사가 나오기 때문에 거르기 보단 보는게 나을듯 싶네요. 

럭비부편은 언제봐도 레전드..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