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igure/- HOT TOYS, 1/6

핫토이 어벤져스 엔드게임 로닌 호크아이 디럭스 버전 리뷰 1/6 피규어

by mansfield 2022. 1. 4.
반응형

[HOTTOYS] ENDGAME HAWKEYE DELUXE VERSION

핫토이 엔드게임 호크아이 디럭스 버전 

가격 : 1,999 HKD (국내 예약가 약 310,000원) 

발매 : 2020년 6월 19일 (홍콩현지) 

어벤져스 엔드게임에 등장한 로닌/호크아이 디럭스 버전 입니다. 핫토이 엔드게임 제품들이 전부 그렇듯이 당시 인기에 힘입어 엄청난 오버부킹으로인해 가격이 떡락한 제품입니다. 

출시한지 1년이 훨씬 지났는데도 물량이 남아돌아서 50%할인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무려 155,000원...

정가인 31만원이라고 쳐도 혜자구성인데 반값인 15만원대에 이 루즈면 안사면 안되는 구성이죠. 

작중 호크아이와 로닌으로 활동했을때 입었던 의상, 루즈까지 전부 들어있는 디럭스 구성입니다. 

 

핫토이 특유의 미화로 젊게 표현되었지만 제레미 레너의 인상이 잘 살아있습니다. 사진빨을 잘 안받는데 실제로 보면 사진보다 훨씬 닮았습니다. 

뭔가 귀여운 불독같음. 

엔드게임의 헤어스타일도 잘 재현했는데 저는 이 머리카락이 왜이렇게 마음에 안들죠.. ㅋㅋㅋ 

 

바디 비율, 프로포션도 우수합니다. 의상도 디테일하게 잘 재현되어 있네요. 

 

호크아이의 루즈들. 활과 화살대, 그리고 호크아이가 사용하는 특수한 화살촉들도 종류별로 들어있습니다. 수리검도 있고 단검도 있고 화살 잡는 손파츠 맨손파츠, 장갑손 파츠도 있습니다. 

게다가.

로닌으로 활동할때 입었던 겉옷과 로닌 가면 마스크헤드, 장갑과 아대, 장검이 들어있습니다. 반박불가 혜자구성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화살을 착용해 준 모습.

 

캡틴 아메리카처럼 빵빵한 몸도 아니라 보정속옷도 필요없고 딱달라 붙는 슈트나 거추장 스러운 부착물이 있는것도 아니라 가동이 굉장히 자연스럽습니다. 

상의 입은걸 제외하면 알바디 상태에서의 가동 범위와 근접하게 움직일 수 있을 것 같네요. 

 

남는 후드집업과 권총 루즈를 추가해줬습니다. 개인적으로 뭔가 더 텍티컬 해진것 같아서 마음에 드네요. 

 

마성의 동양인 빡빡이 아저씨 헤드. 이건 진짜 못참지.. 

 

멀리서 찍어야 비율이 딱 좋게 나오는데 핸드폰 카메라라 화질이 안좋네요. 

무튼 엔겜 호크아이 디럭스 버전 가격 혜자니까 강추입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