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igure/- HOT TOYS, 1/6

핫토이 VGM26 아캄나이트 배트맨 1/6 피규어 리뷰

by mansfield 2022. 2. 12.
반응형

[HOTTOYS] VGM26 ARKHAM KNIGHT BATMAN 

핫토이 아캄나이트 배트맨 

스케일 : 1/6

가격 : USD 249.99

발매 : 2017년 10월 24일 (홍콩)

플레이스테이션, 엑스박스, PC등에서 즐길 수 있는 배트맨을 주인공으로 한 비디오게임인 아캄버스 시리즈의 주인공 배트맨입니다. 아캄버스 중 아캄나이트에 입고나온 슈트를 기반으로 발매했고 타이틀 로고도 아캄나이트를 달고 나왔네요. 

VGM은 Video Game Masterpiece의 약자입니다.

원작 게임에서도 한떡대 하는 캐릭터라 피규어도 상당히 덩치있게 나왔습니다. 애초에 인간이 아닌 타노스, 헐크 같은 캐릭터들과 비교는 불가능하지만 인간(?)중에서는 큰편입니다. 

원작에서는 이렇게까지 반짝거리지 않았는데 핫토이 슈트는 광택이 좀 있는 편이네요. 

 

근육이 빵빵해서 그냥 가만히 세워둬도 그냥 멋있습니다.

다만 근육이 빵빵해서 팔이 차렷자세로 딱 붙지않는다는게 함정. 어정쩡한 자세를 면하려면 팔 상박을 최대한 몸 안쪽으로 틀어줘야합니다. 

 

배트맨 아머에는 군데군데 웨더링이 들어가있습니다. 

슈트재질이 좀 얇아서 나중에 찢어지 않을까 걱정이긴한데 설마 그렇게 내구성이 약하진 않겠죠.. ㅎㅎ

 

얼굴 도색도 매우 자연스럽습니다. 

 

 

망토는 레자? 인것같은 느낌인데 상태는 아직 좋습니다. 

고담의 엉덩이.

 

전체적으로 웨더링이 들어가있습니다.

 

부속 루즈들.

게임에서 사용한 무기류들과 와이어, 배트랑이 들어있습니다. 

 

교체용 손파츠와 화난 입파츠 그리고 바바라 고든과 통신하는 파츠.

베이스는 사각 베이스입니다.

 

 

무표정보단 화난입이 찰떡인듯 하네요.

 

갑자기 뽕차서 구매했는데 너무 만족스러운 제품이네요. 팔이 완전히 차렷이 안된다는게 좀 아쉽지만 조금만 만져주면 자연스러운 자세가 나와서 괜찮은 것 같습니다. 

나온지 5년이나 된 제품인데 요즘 나오는 제품들보다 더 잘나온 것 같네요 ㅎㅎ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