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igure/- HOT TOYS, 1/6

핫토이 아캄시티 배트맨 VGM018

by mansfield 2022. 2. 23.
반응형

[HOTTOYS] VGM018 ARKHAM CITY BATMAN 

핫토이 아캄시티 배트맨 

발매 : 2015년 5월 12일 (홍콩현지 출시)

2011년 발매한 게임 배트맨: 아캄시티에 등장하는 배트맨을 기반으로 제작된 피규어입니다. 

최근에 배트맨에 꽂혀서 구매했는데 우락부락한게 좋네요.

보통의 배트맨이 그렇듯 초기 슈트라 택티컬한 맛은 없고 클래식한 슈트입니다. 근육질에 딱 달라붙는 슈트죠. 

BVS 배트맨도 택티컬이전에 이런 디자인의 슈트를 입었고 배트맨 비긴즈에서도 크리스찬 베일이 이런 재질의 슈트를 입었습니다. 배트맨의 공식? 이 된듯 하네요. 

이번 더 배트맨에서는 이런 슈트대신 바로 택티컬한 모습으로 나오는 것 같습니다만.

 

고무라고 해야하나요? 슈트의 재질때문에 팔이 안쪽으로 완전히 오므려지지 않고 겨드랑이도 딱 붙지 않습니다. 겨드랑이 쪽 슈트를 잘라서 핏을 잡는 커스텀도 있던데 그렇게 까지 할 용기가 없네요 ㄷㄷ;;

대신 우락부락한 맛은 일품입니다. 조명을 윗쪽에다 세팅하고 장식장에 넣으면 캬.. 너무 멋집니다. 

무려 7년이나 된 제품인데 아직까지 상태가 매우 좋습니다. 망토도 전혀 벗겨지지 않았고 슈트 상태도 좋네요. 바지는 옷을 입힌게 아니고 아이언맨 시리즈처럼 고관절을 뽑을 수 있게 되어있습니다. 

 

강력한 인상.

헤드가 목이랑 분리되어있어서 자연스러움은 조금 덜합니다만 가동성은 좋습니다. 

 

아캄시티 배트맨의 루즈들. 

아캄나이트 배트맨 보다 적습니다. 루즈가 풍성한 편은 아니네요 ㅎㅎ

 

아캄나이트 배트맨과 투샷.

택티컬도 좋지만 클래식도 좋네요 ㅎㅎ 

얼른 DX19가 발매했으면 좋겠습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