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igure/- HOT TOYS, 1/6

핫토이 닉 퓨리 (사무엘 잭슨) - 캡틴아메리카 윈터솔저 ver. MMS315

by mansfield 2022. 5. 18.
반응형

[HOT TOYS] MMS315  NICK FURY - CAPTAIN AMERICA THE WINTER SOLDEIR - MARVEL STUDIO

핫토이 MMS315 닉 퓨리 (사무엘 잭슨) - 캡틴 아메리카 윈터솔져 버전 

가격 : 1330HKD(홍콩달러), 국내 255,000원 

발매 : 2016년 4월 8일 (홍콩)

핫토이에서 제작한 닉 퓨리 피규어입니다. 마블 스튜디오의 영화 캡틴아메리카 - 윈터솔져 버젼으로 출시했습니다.  예전부터 사볼까? 하던 제품인데 이번에 저렴하게 매물이 올라와서 바로 GET!!

박스의 뒷면에는 라이센스와 제작에 참여한 아티스트 등등이 적혀있습니다. 박스를 열면 블라스터 커버로 닉퓨리의 실제품 사진이 찍혀있네요. 

중고 매물인지라 박스 뒷면이 조금 찢겨있는건 아쉽긴 하네요 ㅎㅎ 

 

구성품은 단촐합니다. 소체와 여분의 손파츠 4개 권총, 스마트폰, USB, 안대, 그리고 팔 깁스? 암슬링이라고 하나요? 무튼 이렇게 들어있습니다. 

의외였던 점은 안대가 두개라는 점. 하나는 디폴트로 얼굴에 쓰고있고 내부 플라스틱 블라스터에 하나가 더 추가로 들어있네요. 

 

2016년 제품인지라 베이스는 클래식한 타원형 베이스입니다. 뭐 자리차지 안하고 오히려 좋아..

발매 당시 가격에 비교하면 좀 구성이 아쉽지만 구매한 중고가격에서는 매우 만족스러운 피규어네요. 가격을 떠나서는 헤드 조형도 사무엘 잭슨 판박이에다가 의상 퀄리티와 핏이 너무 좋습니다. 특히 코트빗이 진짜 좋아요. 

코트 라인에는 철심이 들어가있어서 바람에 흩날리는 연출도 가능합니다. 하지만 전 차렷충이라 차렷자세로 전시.


등짝 핏도 예술.

 

2012년 발매한 어벤져스 닉퓨리는 진짜 누구세요 였는데 이번 캡틴아메리카 닉퓨리는 헤드 싱크로가 엄청 높습니다. 본인이라고 해도 믿을정도의 싱크로율이네요. 왼쪽 눈은 구스에게 당한 흉터가 그대로 묘사되어 있습니다. 실명한 것도 느낌을 주기 위해서 왼쪽 눈은 광택이 오른쪽에 비해 현저히 적습니다. 

거의 무광 수준. 

 

옆모습.

 

대머리라 조형도 자연스럽고 머리에도 피부 질감이 보이네요.

 

구두는 조형입니다. 


장갑도 조형.

 

닉퓨리의 루즈.

권총, 스마트폰, USB, 안대 x 2.

여분 손파츠 4개, 암슬링. 

이 암슬링으로 토니 스타크 부상 커스텀도 많이 하시더라구요. 

 

권총은 좀 좀스럽고 손이 허전해서 가지고있던 AK-47 총 루즈 하나 들려줬습니다.

닉퓨리에 들어있는 건 아니니 참고하세요! 

 

헤드면 헤드 의상이면 의상 딱히 흠잡을데가 없는 제품이라 혹시 고민중이시면 바로 지르시는거 추천드립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