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igure/- HOT TOYS, 1/6

핫토이 스타워즈 쇼어트루퍼 - 만달로리안 / HOTTOYS STARWARS

by mansfield 2022. 7. 4.
반응형

[HOTTOYS] THE MANDALORIAN SHORETROOPER - STARWARS TMS031

[핫토이]  쇼어트루퍼 - 스타워즈 만달로리안 버전 

가격 : 1390HKD(홍콩달러) / 국내 254,000원대 

출시 : 2021년 10월 29일 

스타워즈 시리즈의 드라마 만달로리안에 등장한 쇼어트루퍼입니다. 이전에 로그원 버전으로 스쿼드리더도 나왔었는데 이번 트루퍼는 사병버전입니다. 로그원 버전은 해안가, 해변이라는 뜻을 가진 SHORE라는 이름에 맞게 아머에 하늘색 페인트를 칠하고 있어는데 만달로리안 버전 쇼어트루퍼는 전부 베이지색입니다. 드라마 자체에서도 해안가가 아니라 숲속에서 나왔구요. 

아트박스는 여느 스타워즈 제품과 동일한 디자인입니다. 

박스를 오픈하면 속지가 들어있어요. 

 

쇼어트루퍼의 구성품은 이게 전부입니다 ㅠ.. 

소체와 베이스, 여분손 4개 그리고 블래스터. 

 


개인적으로 너무 좋아하는 디자인입니다. 각진 헬멧 디자인이 개인적으로  취향이네요. 

 

언마스크 헤드도 없고 특별히 난이도 있어보이는 조형은 아니라 드라마속 쇼어트루퍼와 싱크로율이 굉장히 높습니다. 드라마에서 바로 튀어나온 것 같은 느낌. 

물론 비율은 좀 더 좋아졌습니다. 

 

앞면과 마찬가지로 뒷면도 전체적으로 웨더링이 들어간 모습입니다. 뒷판은 깨끗하던 아이언맨 마크85 배틀데미지와는 다르네요. 다행..

 

전체적으로 걸리적 거리는 부분도 없어서 가동률도 좋은편입니다. 

 

웨더링 퀄리티가 생각보다 좋습니다. 엄청 리얼하거나 하진 않지만 핫토이에서 해주는 웨도링 중에는 상위권인듯 싶어요. 군데군데 디테일하게 많이 들어있습니다. 

파우치는 인조가죽이라 세월이 지나면 바스라질게 보여서 두렵네요. 

 


신발은 첼시부츠 디자인입니다. 가죽처럼 생겼지만 다행히 조형입니다. 

 

 

베이스는 전형적인 스타워즈의 사각베이스. 스타워즈에 자주 등장하는 바닥(플랫폼) 디자인으로 나왔습니다. 그래도 저것도 나름 디오라마 베이스에요. 요즘 넣어주는 성의없는 6각 베이스 + 프린팅된 사진 아닌게 다행입니다. 

 

쇼어트루퍼 본체와 베이스 제외하면 나오는 부속품. 

주먹 쥔 손 2개, 총잡을 수 있는 손 2개, 블래스터 1개. 적은 구성품이지만 블래스터 디자인이 리얼해서 좋습니다. 기존 스타워즈의 권총같은 블래스터가 들어있었으면 안샀을것 같아요. 스타워즈 시리즈 블래스터 디자인은 대부분 마음에 안들어서. 개인적으로는 이런 리얼한 메카닉적인 디자인이 좋습니다. 

 

완수신호! 

 

사진을 굉장히 잘받는 녀석입니다. 대충 찍어도 비율도 좋고 멋있게 나오네요. 

 

아직 샵에도 재고가 남아있고 크게 인기가 있지는 않은 비운의 쇼어트루퍼입니다. 하지만 개인적으로 굉장히 좋아하는 디자인의 트루퍼이고 트루퍼 디자인 중 손가락 안에 꼽을 수 있을정도로 멋있다고 생각하는 트루퍼에요. 

그래봐야 조연1, 졸개1 이지만 왠지 특수부대같은 멋진 디자인 같지 않나요. 헬멧이 정말 볼수록 예쁩니다. 받아보고 굉장히 만족도 높은 트루퍼였는데 여유가 된다면 로그원 버전의 스쿼드 리더도 구매하고 싶네요. 

쇼어트루퍼 구매 고민중이시면 지르는거 추천드립니다. 완성도가 높은 제품이라 마음에 쏙 드실듯! 

 

뒤에는 잭 선장님 카메오 출연. 

 

 

핫토이 DX15 잭 스페로우 리뷰 - 캐리비안의 해적: 죽은 자는 말이 없다

HOTTOYS DX15 CAPTAIN JACK SPARROW - PIRATES OF THE CARIBBEAN (DEAD MEN TELL NO TALES) 핫토이 DX15 잭 스패로우 - 캐리비안의 해적 -죽은 자는 말이 없다- 발매 : 2018년 2월 22일 (홍콩) 가격 : 국내 약 31..

gunso5.tistory.com

 

핫토이 스카웃 트루퍼도!

 

핫토이 MMS611 스카웃 트루퍼 리뷰 - 스타워즈 에피소드6 : 제다이의 귀환 (스카우트 트루퍼)

[HOTTOYS] MMS611 SCOUT TROOPER - STARWARS EPISODE VI : RETURN OF THE JEDI [핫토이] MMS661 스카우트 트루퍼 (스카웃 트루퍼) - 스타워즈 에피소드 6 : 제다이의 귀환 발매 : 2022년 7월 4일 (홍콩) 가격 : H..

gunso5.tistory.com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