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igure/- HOT TOYS, 1/6

핫토이 DX15 잭 스페로우 리뷰 - 캐리비안의 해적: 죽은 자는 말이 없다

by mansfield 2021. 8. 19.
반응형

HOTTOYS DX15 CAPTAIN JACK SPARROW - PIRATES OF THE CARIBBEAN (DEAD MEN TELL NO TALES)

핫토이 DX15 잭 스패로우 - 캐리비안의 해적 -죽은 자는 말이 없다-

발매 : 2018년 2월 22일 (홍콩) 

가격 : 국내 약 315,000원 

스케일 : 1/6

2018년 핫토이에서 DX 시리즈로 발매한 1/6 스케일 잭 스패로우 피규어입니다. 캐리비안의 해적 죽은자는 말이 없다 버전으로 제작된 피규어죠. 

현재는 프리미엄이 조금 붙어서 30만원대 중반의 가격에 구매했습니다. 전 판매자분께서 미개봉으로 구매하시고 거의 2주만에 판매하셔서 미개봉급 양품을 좋은 가격에 가져올 수 있었네요. 개꿀!

DX시리즈 답게 일반 박스보다 크고 훨씬 고급스러운 박스입니다. 오픈하면 이렇게 내부 커버도 있어서 더 고급지죠. DX에서만 볼 수 있는 으리으리한 패키지입니다. 

 

그리고 역시 DX의 이름을 실망시키지 않는 어마어마한 양의 루즈까지. 하지만 이 DX15 이후 DX16,17,18 까지 연달아 스타워즈 다스몰이 조금만 바뀌어서 나오는 바람에 핫토이는 또 욕을 엄청 먹고있죠. 그 이후 아소카도 그렇고.. ㅎ..

무튼 핫토이의 전성기에 발매한 녀석이라 루즈부터 제품 퀄리티까지 절정에 도달한 DX15입니다. 명품 OF 명품.

 

빈 캄에 있는 루즈는 옷에 전부 장착되어있습니다. 

 

의상 퀄리티도 좋고 핏도 좋고 조니 뎁과의 헤드 싱크로율도 매우 좋습니다. 그냥 딱봐도 잭 스패로우죠. 

DX06에서는 전부 조형모였다면 DX15에서는 부분 식모로 바뀌었습니다. 땋은 머리는 조형으로 그 외에는 식모로 처리되었는데 전혀 어색함이 없네요. 오히려 자연스럽고 부분 식모라 너무 부시시하지도 않고 딱 좋은 것 같습니다. 

조형은 그냥 조니 뎁 똑닮았네요. 

 

잭 스페로우의 수많은 장신구를 디테일하게 재현해줬습니다. 벨트만 5개;; 

인조가죽인거 같은데 제발 오래오래 버텨주길 ㅠㅠ 

 

두건은 천이 아니고 조형이네요. 뒷태도 완벽

 

아래층에는 베이스 관련 부속품이 들어있습니다. 

기본 6각이나 4각베이스가 아니고 디오라마 베이스가 들어있습니다. DX시리즌데 기본 베이스 넣어주면 진짜 선 쎄게 넘는거죠. 

디오라마 베이스가 크고 디테일이 아주 좋습니다. 

크왕 

 

추가로 깃발을 올릴 수도 있습니다. 깃발에 와이어 처리가 되어있어서 모양을 만들 수 있었으면 참 좋았을 것 같은데 와이어가 안달려 있어서 아쉽네요.  

 

교체용 손 루즈들. 잭 스패로우가 자주하는, 상징적인 손동작들을 잘 재현했습니다. 왼손 엄지쪽 저 검은색 점은 이염이 아니라 원래 저렇게 나오는 거에요. 처음에 하자인줄 알았네요. 

손가락의 문신까지 적혀있구요. 

 

옷에 달린걸 제외한 루즈입니다. 다양하쥬? 

 

역시 잭선장님은 모자를 써줘야 느낌이 사네요. 

 

추가로 들어있는 웃는 얼굴로 바꿨는데 잭선장님 느낌 살리기가 쉽지 않네요. 

 

웃는 얼굴은 정면시선보다 측면 시선처리가 더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취한듯이 허리는 살짝 뒤로 젖혀줘야 또 느낌이살고, 그 비틀거리는 특유의 제스쳐를 살리는게 참 어렵네요. 피규어 만지다 조니 뎁의 연기력과 표현력에 감탄해버리는... 

 

결국엔 차렷자세로 장식장에 들어갑니다. ㅋㅋㅋ

항상 구매할까 말까 고민하던 제품인데 막상 구매하고나니 왜 망설였을까 후회됩니다. 어느 하나 빠질게 없는 제품인데 말이죠.

질리면 팔아버리는 성격이라 평생소장이라는 말을 안하는 편인데 이건 진짜 평생 소장각입니다. 돈이 아깝지 않은 제품이네요. 구매 고려중이시라면 무조건 구매해보세요! 

DX06보단 DX15로 가는게 정답인듯!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