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igure/- HOT TOYS, 1/6

[플래그셋] 제75 연대 레인져 - 스페셜 포스 (아프가니스탄 정찰팀) - 밀리터리 피규어 FLAGSET

by mansfield 2021. 7. 10.
반응형

[FLAGSET] 75th RANGER RENDEZVOUS. Four special forces of the United States. Recoonaissance team in afghanistan.

[플래그셋] 제 75 레인져 연대 - 미국 스페셜 포스 아프가니스탄 정찰팀

발매 : 2018년 6월

중국의 밀리터리 피규어 제조회사 플래그셋에서 발매한 미군 스페셜 포스입니다. 발매시기가 2018년 6월이라고 나와있는데 수량이 많았던건지 인기가 없었던건지 2021년에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타오바오에서 직구로 한 10만원대? 였던걸로 기억하네요.

발매가가 얼마였는지는 모르겠으나 10만원대의 가격이면 이정도 구성은 매우 혜자라고 할 수 있을 것 같네요.

2단 구성에 윗층에는 소체와 판초우의(?), 가방, 수통, 선글라스, 방탄모 외에 조끼에 낄 수 있는 파우치들이 부속되어 있습니다.

밑층에는 AK소총과 M4 라이플 외에 총기 부속품과 권총 무릎보호대, 외투 등이 부속되어있네요. 밀덕이 아니라 정확한 명칭은 모르겠습니다.

무튼, 발매가는 모르겠으나 10만원대 구매한 가격이면 구성이 매우 좋다...

전체적으로 핏이 좀 허술해 보이기는 하는데 어차피 장비 이것저것 달아줄거니까 상관 없습니다.

플래그셋은 관절이 좋지 않다고 본 것 같은데 생각보다 나쁘지 않더라구요? 엄청 뻑뻑하지는 않지만 그렇다고 낙지도 아니고 자립도 잘되고 좋습니다.

판초우의와 가방, 상의, 패치들.

부속 되어있는 라이플 들입니다. 소총이 2정이나 들어있는게 너무 좋네요.

집에 굴러다니는 루즈들로 꾸며줬습니다. 그래봐야 마스크와 상의정도 바꿨지만. 블랙색상이 섞이니 더 멋있어 보이네요.

선글라스 퀄리티가 의외로 좋고, 수염때문에 마스크 쓰니까 얼굴이 엄청 길어보이네요.

방탄모에도 장비를 여러개 붙일 수 있게 되어있는데 프로토처럼 착달라 붙지는 않네요.

전체적으로 양호합니다만 완벽하게 프로토타입과 똑같지는 않습니다. 파우치 구성이 프로토 타입이랑 다르더라구요. 하나 모자라서 누락인가 한참 찾았는데 다른데 보니까 다들 하나씩 없더라구요. ;;

루즈 퀄리티가 댐토이같이 고퀄이라고는 할 수 없으나 썩 나쁘지는 않습니다. 가격대비 납득 가능한 수준.

10만원대 중후반이면 돈아까운데 한 12만원대정도까지는 사도 무난할 것 같은 퀄리티입니다. 개인적으로는 저가에 밀리터리 피규어 맛보기 좋은 회사인듯 싶네요.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