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igure/- HOT TOYS, 1/6

핫토이 어벤져스 엔드게임 캡틴 아메리카 리뷰

by mansfield 2021. 7. 19.
반응형

[HOTTOYS] AVENGERS ENDGAME - 1/6 CAPTAIN AMERICA 

[핫토이] 어벤져스 엔드게임 1/6 캡틴아메리카 피규어 

발매 : 2021년 2월 (홍콩), 7월 (국내) 

가격 : 국내가 315,000원 

어벤져스 엔드게임이 끝난지 2년 3개월만에 받은 핫토이 캡틴 아메리카입니다.... 아니 미친 영화가 끝난지가 2년이 훨씬 넘었는데 피규어를 이제 받는게 말인가..? 심지어 홍콩에는 2월에 발매했는데 국내에 들어온건 7월입니다. 5개월이나 더 밀려서 입고되는 핫토이의 놀라운 양산속도. 

이놈들은 아무리 코로나라도 공장을 늘리던가하지 무슨 예약하고 양산품을 2년기다리는게 말이나 되는건가.. 후.. 

무튼 빡침을 뒤로하고 받은 엔겜 캡틴입니다. 진짜 길었다 너무나도.. 

오픈하면 빡침을 조금 달래주는 풍성한 루즈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핫토이스럽지 않게 많은 루즈를 넣어주었죠. 

무려 방패가 2개! 타노스에의해 깨진 방패와 깨지기전 방패가 있습니다. 나머지 루즈는 아래에서 꺼내보기로 하고 바로 캡틴 소체를 꺼내봅니다. 

크.. 핫토이 양산속도는 매우 화나는데 양산 퀄리티는 역시 핫토이네요.. 

전작보다 개선된 비율로 거의 완벽한 캡틴을 보여줍니다. 넓은 어깨 높은 승모 작은 얼굴까지.. 너무나도 우람한 캡틴으로 잘 나왔네요. 

마스크를 쓴 헤드도 크리스 에반스를 빼다박았습니다.  개인적으로 여태까지 나온 모든 핫토이 캡틴 마스크 헤드중에 가장 닮은듯.

어깨와 승모근 또한 인피니티워 캡틴, 컨셉아트 캡틴처럼 빵빵합니다. 개인적으로 제일 잘나온건 컨셉아트라고 생각하는데 엔갬캡틴도 컨셉아트 못지않네요. 

사진이 개판이라 실제로보는게 사진보다 비율 좋습니다. 

옆모습도 완벽. 

입이 교체식이라 턱끈이 딱 들어맞아 보이지는 않는데 크게 티나지 않습니다. 

등빨은 조금 부족하네요. 광배가 있어야하는데 뭐 스태츄가 아니니 이정도면 괜찮은듯.

 

헤드 접사. 

언마스크 헤드도 실제로보면 꽤 잘나왔습니다. 아이폰 카메라라 디테일이 잘 안보이는데 도색도 좋습니다. 발매시기 가격생각하면 욕은 나와도 핫토이는 핫토이네요. 

 

얼굴 조형은 좋은데 머리카락 조형이 너무 옆으로 퍼져있어서 외계인같은 느낌입니다. 

너무 옆으로 위로 퍼져있네요. 마음에 안듬.. 

루즈가 풍성합니다. 

방패 2개, 빈 마스크, 손 루즈, 입모양 파츠, 묠니르, 페기가 그려진 시계 까지. 

영화에서 나온 루즈를 넣어줄대로 가득 넣어주었습니다. 이때까지만해도 루즈 잘 넣어준듯. 

방패에는 웨더링이 되어있습니다. 

나쁘지 않네요. 

포징을 하고싶어도 옷재질 때문에 가동성이 그닥 좋지는 않네요. 분명 안에 보정속옷도 들어있겠죠. 

이건 진짜 가만히 차렷자세로 둬야하는 피규어입니다. 포징을 하면 할수록 어색해지는 놀라운 마법. 

 

치아표현을 진짜 잘해뒀습니다. 엔트맨에서 욕 오지게 먹고 다시 고친건가... 

 

무튼, 피규어 자체는 굉장히 잘 나왔습니다. 여태까지 발매한 수만은 캡틴중 무얼 고를까 고민이시라면 단연 이 엔겜 캡틴입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