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igure/- HOT TOYS, 1/6

[사이드쇼] 스타워즈 - 클론전쟁 1/6 커맨더 울프 리뷰

by mansfield 2022. 7. 10.
반응형

[SIDESHOW] STARWARS - THE CLONE WARS 1/6 COMMANDER WOLFFE
[사이드쇼] 스타워즈 - 클론전쟁 1/6 커맨더 울프
발매 : 2013년 10월
가격 : 159.99 달러

사이드쇼에서 발매한 스타워즈 애니메이션 시리즈 클론전쟁의 커맨더 울프입니다. 커맨더 울프는 클론전쟁 시기에 클론트루퍼 104대대를 이끌었던 사령관으로 캡틴 렉스나 커맨더 코디같이 비중이 많지는 않습니다만 회색 포인트 컬러에 멋진 디자인으로 다른 네임드(?) 클론 트루퍼들에 비해 인기나 인지도가 높은 편입니다.
아직 핫토이에서는 발매되지 않았고 2013년에 사이드쇼에서 발매된 녀석을 운좋게 구매했습니다.

구성품은 필요한 구성품이외에도 사이드쇼 특유의 루즈들이 추가되어있습니다.

다양한 수신호와 연출이 가능한 손 파츠가 무려 11개나 더 들어있고, 뛴거나 앉는 포즈를 취할때 활용도가 높은 앞꿈치가 굽어진 발 모양도 추가로 들어있습니다. 핫토이에서는 전혀 볼 수 없는 센스있는 루즈들이죠.
이외에도 애니메이션 클론워즈의 3D모델링을 바탕으로 제작된 커맨더 울프의 헤드가 2개나 부속되어있습니다. 두개의 스컬프 모두 아사즈 벤트리스에게 오른쪽 눈을 잃은 이후의 시점이네요.
추가로 제트팩과 블래스터 라이플, 권총이 들어있고 페이즈1 시점 디자인의 헬멧과 페이즈2 시점 디자인의 헬멧이 두개 들어있습니다. 폭탄도 하나 들어있어요. 베이스는 기본.

두개의 헤드가 들어있습니다.

이 헤드는 장고펫 역할을 맡은 테무에라 모리슨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3D 그래픽을 바탕으로 만들어졌습니다. 테무에라 모리슨과는 닮지 않았지만 애니메이션과는 똑닮았어요. 아래가 클론전쟁 애니의 커맨더울프. 클론트루퍼는 전제척으로 다 저렇게 생겼다고 보시면 될듯.

추가 장비들.

한정판은 아니라 일반 스타워즈 베이스가 들어있습니다.

페이즈2 마스크. 전체적으로 웨더링이 들어가있습니다.

양쪽 어깨에는 커맨더 울프를 상징하는 문양이 들어있어요.

페이즈1 헬멧으로 교체.

핫토이 캡틴 렉스는 손이랑 라이플 아귀가 안맞아서 쥐어주기 겁나 힘들고 자국이 무조건 남았는데 사이드쇼는 딱 맞게 들어갑니다.

손파츠마다 조인트가 붙어있어서 빼는데 어려움을 겪지 않아도 되구요.

울프의 언마스크 헤드 장착.

애꾸눈이여서 그런지 포스가 좔좔 넘칩니다.

잘 보면 눈과 얼굴이 한 조형이 아니라 따로 눈알을 박아넣은게 보입니다.

사이드쇼 고질적인 문제로 관절이 뻑뻑하지는 않습니다만 전체적인 완성도는 높은 제품입니다. 아직 핫토이에서 나오지 않은 트루퍼들을 사이드쇼에서는 거의 다 내주었으니 사이드쇼 쪽으로 모아보는것도 좋을 듯 싶네요.
나온지 오래돼서 난이도가 매우높은건 안비밀..
캡틴렉스 리뷰

핫토이 TMS018 스타워즈 클론전쟁 - 캡틴 렉스 리뷰

HOTTOYS TMS018 STARWARS CLONE WARS - CAPTAIN REX 핫토이 스타워즈 클론전쟁 캡틴 렉스 발매 : 2021년 4분기 가격 : 289,000원 스타워즈 애니메이션 시리즈 클론전쟁에 등장한 캡틴 렉스입니다. 실사영화에는..

gunso5.tistory.com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