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igure/- HOT TOYS, 1/6

[MTOYS] 엠토이즈 베인 리뷰 - 다크나이트 라이즈 12인치 피규어

by mansfield 2022. 8. 4.
반응형

[MTOYS] MS023 DARK KNIGHT RISES - BANE 

[엠토이즈] MS023 다크나이트 라이즈 - 베인 

스케일 : 1/6 , 12inch 

출시 : 2022년 4월 3일 

가격 : 880위안 / 약 17만원 

비라이센스 회사인 MTOYS에서 발매한 다크나이트 라이즈 버전 '베인'입니다. MS023, MS024 두가지 버전으로 출시했습니다. 023은 영화 초반 증권가를 습격할때 입고있던 가죽자켓과 빨간 헬멧 버전으로 발매했고, 024는 영화 중후반부 가죽 코트를 입고있는 모습으로 발매했습니다.  

 

박스를 열면 스티로폼에 제품이 담겨있습니다.

1단 구성이고 루즈가 심플합니다. 증권 거래소에서는 특별이 뭘 한게 없어서 사실 이게 영화에 나온 전부이긴 합니다만 손이라도 좀 다양하게 넣어줬다면 어땠을까 싶네요.

 

사진만봐도 보이는데 키가 엄청 큽니다. 배우인 톰하디가 175cm이고 영화에서 깔창을 8cm 깔아서 183cm인걸 감안해도 커보이네요. 아래에서 DX19 배트맨과 비교하겠지만 배트맨보다도 큽니다. 작은것 보다는 낫긴 합니다만.. 

사진에서는 키가 커서 그런지 덩치가 좀 작고 슬림해보이는데 실물은 다릅니다. 영화상 보다는 좀 작지만 어느정도 덩치도 있어보여요. 

 

조끼는 얇은 천으로 되어있고 안쪽 가죽 자켓은 인조가죽입니다. 시간이 지나면 바사삭 바스러질 염려가 매우 크네요. 피규어 수집가들에게 가장 무서운 재질이 인조가죽이죠. 그 다음은 변색되는 고무.. 

장갑은 다행히 PVC로 되어있는 것 같습니다. 

 

머리에 핏줄도 조형으로 잘 구현해 줬고 마스크의 도색 디테일은 살짝 아쉽지만 나쁘지 않습니다. 

바디는 갱후드 바디라고 하는데 벗겨보지는 않았습니다. 갱후드 바디에서 가슴부분을 새로 조형해서 바꿔 넣었다고 하네요. 목 뒷 쪽부터 등까지 베인의 흉터도 그대로 재현해놨습니다. 굉장히 신경써서 잘 만들었어요. 비라이센스지만 장인(?)정신이 있는 회사인듯 싶습니다. 

 

헤드 도색이 엄청 리얼하게 잘나왔습니다. 피부표현도 좋고 주름에는 약간의 분홍색으로 파인 느낌도 내줬고 특히 눈 도색도 퀄리티가 매우 좋습니다. 보통의 비라이센스 회사는 도색이 대충인 경우가 많은데 엠토이즈는 신경써서 잘 만든 것 같습니다. 

조형도 톰 하디와 비슷하게 잘 만든 듯. 

마스크 정면의 파팅라인은 조금 아쉽긴 합니다만 가격대가 가격대이니 감안 해야할 부분인듯. 

 

등쪽 디테일도 좋습니다. 

 

바지핏이 좀 아쉬운게, 기장이 좀 더 길어서 발목 부분에서 펑퍼짐한게 고무링한듯한 느낌이 나와야하는데 조거팬츠 같은 느낌입니다. 

무릎 패드도 무릎보다 윗쪽에 있네요.  

 

베이스를 제외한 루즈. 

헬멧, 장갑손 1쌍, 맨손 1쌍. 

주먹쥔 손은 없고 핼멧을 잡을 수 있는 모양의 손입니다. 

 

 

헬멧은 실제로 착용시킬 수 있고 바이저 부분도 가동됩니다. 

 

 

새로나온 핫토이 DX19 배트맨과 비교했을때 키가 훨씬 큽니다. 다리 벌림 각도 차이도 있겠지만 감안해도 큰 편. 이번 배트맨도 DX12보다 크게 나왔는데 그것보다 더 크네요.  

 

조커와는 다른 매력을 보여준 빌런.

 

작은 부분들에서 아쉬움은 있지만 전체적으로 잘 만들어진 제품입니다. 가격대를 생각한다면 훌륭하다고 평가하고 싶네요. 

핫토이는 너무 오래됐고 다프토이는 구하기 어렵고(+바디도 따로 구해야하고). 엠토이즈 베인이 차선책으로 딱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DX19 리뷰 

 

핫토이 DX19 배트맨 리뷰 - 다크나이트 라이즈 '크리스찬 베일' [HOTTOYS ]

[HOTTOYS] DX19 - THE DARK KNIGHT RIESE 'BATMAN' - Christian Bale [핫토이] DX19 - 더 다크나이트 라이즈 '배트맨' - 크리스찬 베일 발매 : 2022년 4월 12일 (홍콩) 가격 : 1790HKD / 국내 349,000원 2020년 1..

gunso5.tistory.com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