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니메이션/- 드라마, 일상 코미디

하코즈메 ~파출소 여자들의 역습~ 리뷰

by mansfield 2022. 4. 17.
반응형

소개 

원작 : 야스 미코 

제작 : 주식회사 매드하우스 

방영 : 2022년 1월 5일 ~ 3월 20일 (24분/13화)

장르 : 일상, 코미디 , 청년 

일본의 만화 '하코즈메 ~파출소 여자들의 역습~을 원작으로 하는 애니메이션 입니다. 원작 만화는 2017년 부터 연재 중.

줄거리/시놉시스 

안정된 수입을 얻을 수 있는 직업을 가지라는 아버지의 신신당부에 공무원 시험에 닥치는대로 응시한 카와이 마이. 하지만 그녀가 합격한 것은 경찰관 시험 뿐이었다. 마이는 꿈도 없이 얄팍한 이유로 경찰관이 된 것을 후회하고 있었다. 격무에 치이고 미움받는 일인걸 알았다면 경찰관이 되지 않았을 거라고.. 

사표를 손에 쥔 채 제 2의 인생을 살기로 다짐한 마이의 새로운 지도원으로 찾아온 사람은 경찰학교를 우수한 성적으로 졸업한 전 형사과 에이스 후지 세이코 였다. 

후배를 괴롭혀 형사과에서 파출소로 전출당했다는 세이코의 소문을 듣고 마이는 겁을 먹었으나 곧바로 같이 순찰을 나가게 된다. 

신입 경찰관 마이와 전 형사과 에이스 세이코로 이루어진 언밸런스한 팀을 중심으로 개성적이며 매력적인 경찰관들이 선보이는 직장 코미디가 지금 막을 열었다!

- 애니플러스/ANIPLUS 

감상후기 

체포하겠어! 느낌일 줄 알았는데 전혀 아니고 그냥 여경의 직장생활? 고충을 그린 일상물입니다. 코미디라고 하기에는 개그요소가 조금 부족한듯 싶네요. 

작가가 실제로 여경이었어서 실제 여경 생활을 하며 겪었던 일들을 담아내었다고 하네요. 

작화도 무난한게 좋은편이고 스토리도 무난합니다. 전반적으로 평평한 일상물이라 이런 취향이면 좋아하실듯 싶네요. 저랑은 좀 안맞아서 보다 말았지만!

 

 

체포하겠어 극장판 리뷰 - You're under arrest

체포하겠어 극장판 소개 후지시마 코스케가 1986년부터 1992년까지 연재했던 만화 '체포하겠어'를 원작으로 한 애니메이션입니다. OVA도 방영되고 후에 TVA 1기, 2기, 3기 그리고 극장판까지 방영되

gunso5.tistory.com

하코즈메 ~파출소 여자들의 역습~ 

ハコヅメ~交番女子の逆襲~

Police in a Pod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