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니메이션/- 드라마, 일상 코미디

괴인 개발부의 쿠로이츠씨 리뷰 / 전대물, 특촬물 코미디 애니

by mansfield 2022. 4. 26.
반응형

소개 

원작 : 미즈사키 시로아키 

제작 : Quad

방영 : 2022년 1월 9일 ~ 4월 3일 

장르 : 코미디, 일상, 전대물

일본의 만화 괴인 개발부의 쿠로이츠씨를 원작으로 하는 애니메이션입니다. 제작사는 Quad라는 회사인데 처음들어보는 회사라 검색을 해봤는데 신생회사인지 정보를 잘 못찾겠네요. 

줄거리/시놉시스 

정의와 악이 맞부딪치는 세계에서 남 모르게 싸우는 사람들이 있었다. 그들은 수도 없이 정의의 히어로에게 쓰러질 운명인 악의 괴인을 만들어내는 개발부에서 일하는 사람들이 있었다. 

지하 깊숙한 곳에 존재하는 비밀결사 아가스티아의 연구소에서 그들은 실험과 연구뿐만 아니라 개발 예산을 따오는 것부터 스케줄 관리, 그리고 간부의 결제를 받기 위한 프레젠테잇녀이란 이름의 싸움을 하며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었다. 

아가스티아에서 보조 연구원으로 일하고 있는 쿠로이츠 토카는 사다마키 박사와 함께 수많은 난관을 헤쳐나가며 히어로를 쓰러트릴 괴인을 만들어 낼 수 있을것인가?!

그들의 숙적으로서 쿠로이츠 일행의 앞을 막아서는 건 무적의 변신 히어로 검신 블레이더! 이 이야기는 히어로를 쓰러트릴 괴인을 개발하기 위해 분전하는 또다른 프로들의 일상을 담은 기록이다. 


후기

전대물인듯 아닌듯한 코미디 개그물입니다. 전대물에 나오는 용사들과 맞서 싸우는 괴인을 만드는 부서 '괴인 개발부'에 근무하는 쿠로이츠가 주인공인데 만들어내는 괴인들이 대부분 개그캐입니다. 

호불호가 조금 갈릴것 같은데 개그취향 맞고 전대물, 특촬물 좋아하시면 볼만할듯 싶네요. 작화가 그렇게 좋은편은 아니고 그냥 무난무난하다가 중후반에 작붕이 나옵니다. 

코미디물이라고 생각하시는게 좋을듯 싶네요. 

괴인 개발부의 쿠로이츠씨 

怪人開発部の黒井津さん 

Miss KUROITSU from The Monster Development Department​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