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니메이션/- 19, 성인

종말의 하렘 BD 리뷰 - 남자만 죽이는 바이러스가 퍼진 세상

by mansfield 2022. 8. 19.
반응형

소개
원작 : LINK, 쇼노 코타로
제작 : 스튜디오 5조, AXsiZ
방영 : 2022년 1월 7일 ~ 3월 18일 (24분/11화)
장르 : SF, 하렘, 19

원작 LINK, 그림 쇼노 코타로의 SF, 하렘 만화 '종말의 하렘'을 원작으로 하는 애니메이션입니다.
제작사는 '라멘 너무 좋아 코이즈미 씨', '심심한 칠드런' 등 을 제작한 '스튜디오 5조'로 곤조가 도산 한 후 설립된 회사입니다.

라멘 너무 좋아 코이즈미씨 리뷰 - 이색 일본 라멘 애니!

라멘 너무 좋아 코이즈미씨 소개 원작 : 나루미 나루 작가의 만화 방영 : 2018년 1월 4일 ~ 3월 22일 (24분/12화) 제작 : 스튜디오 5조 장르 : 일상, 요리, 라멘 나루미 나루 작가의 만화 '라멘 너무 좋아

gunso5.tistory.com

심심한 칠드런 리뷰

소개 원작 : 와키바야시 토시야 방영 : 2017년 7월 4일 ~ 9월 19일 (13분/12화) 제작 : 스튜디오 5조 장르 : 러브코미디 와카바야시 토시야의 4컷만화 심심한 칠드런을 원작으로한 애니메이션입니다. 제

gunso5.tistory.com

줄거리/시놉시스

2040년 근미래의 도쿄. 과학 기술이 크게 발전한 사회. 식량 생산, 수송, 정보 통신, 의료 등 수많은 것들이 기계의 손으로 행해지는 시대. 사람들은 생활을 위한 노동에서 해방되었다. 현재 일이란 인생에 충실함을 얻기 위한 사람이나 일부 사명감에 취해 사는 사람들이 하는 것이 되었다.
의대생인 청년 미즈하라 레이토는 세포경화증이라는 난치병에 걸렸고, 치료제의 개발은 5년 후에나 될 예정이었기에 어쩔 수 없이 '콜드 슬립'에 들어간다. 콜드슬립 전 좋아하는 소꿉친구인 타치바나 에리사에게 소중한 팬던트를 맡겼고 에리사는 레이토를 기다리기로 결심한다.
그리고 5년 후, 레이토가 눈을 떴을 때 세계는 크게 바뀌어있었다. 'Male Killer 바이러스' 통칭 MK바이러스의 엄청난 전염력과 살상력으로 인해 지구상의 99.9%의 남자가 죽었고 지구에는 50억명의 여성만 존재했다. MK바이러스의 면역력을 지닌 남성을 칭하는 '넘버즈'는 겨우 5명. 원인은 밝혀지지 않았으나 모두 세포경화증으로 콜드슬립했던 남성이라는 공통점이 있었다.
넘버즈는 인류를 존속시키기 위해 여성들과의 '메이팅(아이갖기)'를 요구받았다. 먼저 깨어난 넘버1 히노 쿄지는 매일 다양한 여성들과 메이팅으로 곧 아이의 아버지가 될 예정이었고 넘버3 도이 쇼타 또한 자신이 다니던 학원에 돌아가 수많은 여학생과 밤을 지낸다. 하지만 넘버2 미즈하라 레이토는 메이팅을 거절하고 MK바이러스를 피해 콜드 슬립에 들어간 수 많은 남성들을 살리기 위해 MK바이러스의 치료약 개발에 몰두하는데..


감상후기

일단 야스가 많이나오는 애니입니다. 하지만 대놓고 야스애니는 아니라 성기까지 나오지는 않고 가슴과 유두까지 나와요. 물론 행위한다는 묘사는 어느정도 나오는 편.
레이토를 중심으로 MK바이러스의 치료제를 개발하는 스토리와 다른 넘버즈를 중심으로 야스하는 스토리 둘로 나뉩니다. 레이토가 MK바이러스의 치료제를 개발하고 흑막에 도달해 스토리를 전개시키며 시청자의 흥미를 끈다면 나머지 도이 쇼타나 다른 넘버즈는 야스로 하렘 부분을 원했던 시청자를 만족시키는 방식입니다. 두 마리의 토끼를 적절하게 잘 잡은 듯 싶네요.
작화 퀄리티가 좋은 편은 아닌데 그렇다고 엄청 뭉개지지도 않습니다. 그냥 중하정도를 적절하게 유지하는 편.
일반 방영판은 검은색 모자이크로 도배되어있으니 꼭 해금판인 BD판으로 보시길 추천합니다. 진짜 아무기대 없이 봐서 그런가 은근 볼만했던 애니메이션입니다. (야스때문인가..)

종말의 하렘
終末のハーレム
World's End Harem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