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니메이션/- 19, 성인

피터 그릴과 현자의 시간 애니리뷰 - 그 현자타임 맞습니다...

by mansfield 2022. 8. 14.
반응형

소개 

원작 : 하야마 다이스케 

제작 : 울프즈베인 

방영 : 2020년 7월 11일 ~ 9월 26일 (12분/12화)

장르 : 19금, 하렘 

일본의 코믹스 '피터 그릴과 현자의 시간'을 원작으로 하는 애니메이션입니다. 제작사는 '진정한 동료가 아니라고 용사 파티에서 쫓겨났기 때문에, 변경에서 슬로우 라이프를 하기로 했습니다.'를 제작한 울프즈베인.

 

진정한 동료가 아니라고용사 파티에서 쫓겨났기 때문에,변경에서 슬로우 라이프 하기로 했습니

소개 원작 : 잣폰 방영 : 2021년 10월 6일 ~ 12월 29일 (24분/13화) 제작 : 울프즈베인, 스튜디오 플러드 장르 : 판타지 일본의 라이트노벨 '진정한 동료가 아니라고 용사 파티에서 쫓겨났기 때문에, 변

gunso5.tistory.com

줄거리/시놉시스 

10년에 한 번 열리는 지상 최강의 남자를 결정하는 무술대회 '현란 무도제'. 대회의 우승자는 영예를 누릴 수 있으나  한편으론 각국의 음모의 표적이 된다. 이 대회에서 우승한건 150년 만에 휴먼 족 '피터 그릴' 이었다. 

피터 그릴은 우승한 것을 명분으로 사랑하는 여인인 루벨리아 생크투스의 아버지인 알바트로스 생크투스에게 결혼을 허락받으러 가지만 길드장인 그녀의 아버지는 단호하게 거절한다. 그렇게 그녀와의 혼약이 성사되지 못하고 있던 때에 최강의 남자 피터 그릴의 씨앗(정자)를 노리고 각국에서 여자를 보내는데.. 

후기 

일단 TV방영판 말고 BD버전에서는 하우두유두까지 나옵니다. 야애니라고 하기에도 아매하고 아니라고하기에도 애매한데유두도나오고 주된 내용이 '그거'에 관한 내용이지만 직접적인 장면이나 묘사가 나오지는 않습니다. '현자의 시간'이라는 제목에서 알 수 있듯이 거사 이후 '현자타임'에 관한 내용이라 여캐가 남주를 꼬시는 장면과 거사 이후 장면이 나오는게 전부입니다. 그 부분에 대한 직접적인 묘사는 없어요. 

주인공 피터 그릴이 루벨리아 생크투스라는 사랑하는 여자가 있지만 이 루벨리아는 아이가 황새가 물어다 준다고 생각하는 순둥이인데다가 루벨리아의 아버지도 결혼을 반대하고 있어 어쩌지도 못하는 상황. 이런 상황에 각국에서 여자들이 와서 꼬시고 결국 꼬임에 넘어가서 관계 후 현타가 온다는 스토리. 그리고 이 패턴의 반복입니다. 

작화가 좋은편은 아니고 스토리도 크게 흥미있는 것도 아니라 그냥 그저그런 애니인듯. 현자의 시간이래서 마법쓰는 그 현자가 나오는 줄 알았는데 아니었네요. 차라리 회복술사의 재시작을 보시길! 

 

 

회복술사의 재시작 리뷰

소개 원작 : 츠키요 루이 방영 : 2021년 1월 13일 ~ (24분/12화 예정) 제작 : TNK 장르 : 판타지, 성인 일본의 라이트 노벨 '회복술사의 재시작'을 원작으로 한 애니메이션입니다. 줄거리/시놉시스 '치유'

gunso5.tistory.com

피터 그릴과 현자의 시간 

ピーター・グリルと賢者の時間 

Peter Grill and the Philosopher's Time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