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니메이션/- 19, 성인

이세계 미궁에서 하렘을 - 야스 애니메이션

by mansfield 2022. 10. 2.
반응형

소개 

원작 : 사가노 소이치

제작 : 주식회사 팟쇼네(Passione) 

방영 : 2022년 7월 6일 ~ 9월 21일 (24분/12화) 

장르 : 이세계 전이, 19 

일본의 라이트 노벨 <이세계 미궁에서 하렘을>을 원작으로 하는 애니메이션입니다. 원작 삽화가는 시키도지로 <풀 메탈 패닉!>의 일러스트를 담당했었습니다. 제작사는 <여고생의 낭비>를 제작한 팟쇼네. 

 

 

풀 메탈 패닉! 3기 TSR - The Second Raid

소개 원작 : 가토 쇼우지의 소설 '풀 메탈 패닉!' 방영 : 2005년 7월 14일 ~ 10월 20일 (24분/13화+ova 1화) 제작 : 교토 애니메이션 장르 : 메카닉, SF 풀 메탈 패닉! 애니메이션 시리즈 3기 The Second Raid 입..

gunso5.tistory.com

 

 

여고생의 낭비 1~12(完) 리뷰 - 병맛개그

여고생의 낭비 소개 원작 : 비노(ビーノ)의 만화 방영 : 2019년 7월 5일 ~ 9월 20일 (24분/12화) 제작 : 팟쇼네 (パッショーネ) 장르 : 개그, 일상, 학원 원작 만화는 2018년 11월 기준 4권까지 단행본이 발

gunso5.tistory.com

줄거리/시놉시스 

평범한 고등학생 카카 미치오는 인터넷에서 이상한 게임 사이트를 발견하게 된다. '이 세상이 살기 힘들다면 다른 세상에서 살면 된다.' 라는 문구를 보고 게임의 초기설정을 완료하는 순간 이세계로 전이된다. 하지만 이 사실을 깨닫지 못한 미치오는 VR게임이라고 착각하며 마을을 침입한 도적들을 모조리 죽인다. 너무나도 실제같은 감각에 미치오는 완전히 이세계로 전이됐다는 걸 깨닫고 잠시 두려워하지만 바로 마음을 다잡는다. 

도적을 소탕하고 얻은 전리품을 팔러 옆 마을로 가 노예상을 만난 미치오는 이세계에서는 노예를 구매할 수 있다는 것도 알게되고 거기서 너무나도 아름다운 낭인족 노예 '록산느'를 보게된다. 미치오는 첫눈에 반한 록산느를 구매하기 위해 계획을 세우는데... 


감상후기 

전혀몰랐는데 19금애니었습니다. 영상 + 소리 전부 검열되는 <일반판>, 영상만 일부 검열되는 <하렘ver.>, 영상과 소리 모두 해금된 <초하렘 ver.> 3가지로 나뉘는데 이런건 당연히 무조건 초하렘 버전으로 봐야죠. 

일단 야스가 나옵니다. 근데 또 완전 야애니는 아닌게 스토리도 제대로 들어있어요. 야스만하는 애니는 아니라는 소리. 그리고 19세시청가라 전투할때 묘사도 잔인합니다. 머리나 몸이 반토막나는걸 그대로 묘사했고 선혈도 낭자합니다. 손목 잘라가는것도 그대로 보여줌. 애니메이션 그림체가 리얼하지 않아서 크게 거부감 들거나 고어하지는 않지만 보실분들은 유의하셔야 할 듯. 야스는 초반에는 안나오고 3화였나 4화부터 회당 한번씩 나오는 편. 

일단 야스도 야스지만 야스가 주 목적이 아니라 스토리도 전개되어서 나름 볼만하더라구요. 다만 초반에 비해 중후반 패턴이 좀 뻔해져서 지루해지긴 합니다. 작화는 그럭저럭 나쁘지 않은데 전투묘사나 연출 퀄리티가 좋은편은 아닙니다. 

이세계 미궁에서 하렘을 (2022) 

異世界迷宮でハーレムを 

A Harem in an Alternate World Dungeon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