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니메이션/- 19, 성인

열등용사의 귀축미학 - 마왕의 딸과 동거생활

by mansfield 2022. 10. 26.
반응형

소개 

원작 : 우에스 테츠토, 타마고노 키미 

제작 : 암스 

방영 : 2012년 7월 6일 ~ 9월 21일 (24분/12화) 

장르 : 하렘, 판타지, 19 

일본의 라이트노벨 <열등용사의 귀축미학>을 원작으로 하는 애니메이션입니다. 원작 일본 제목은 (はぐれ勇者の鬼畜美学) 입니다. 2010년부터 2013년까지 연재하였으며 단행본이 11권까지 발매했고 이후로 연재중단이라고 하네요. 10년째 안나오는거보면 앞으로도 나올일 없을 듯 싶네요. 

애니메이션은 <일기당천> 시리즈 , <퀸즈 블레이드> 시리즈, <세계에서 제일 강해지고 싶어!> , <현시연2> 등을 제작한 암스(Arms). 주로 야애니를 제작했던 회사인데 2020년 파산했다고 하네요. 

줄거리/시놉시스 

어느 날 갑자기 이세계에 소환된 오사와 아카츠키. 하지만 이세계에는 이미 용사 '레온'이 있었기에 아카츠키가 할 일은 없었다. 아카츠키는 레온 일행과 교우를 쌓으면서 본래의 세계로 돌아갈 준비를 한다. 그러던 중 갑자기 마왕군이 습격하게 레온은 아카츠키를 지키다 사망하게된다. 사람들은 아카츠키 때문에 용사가 죽었다며 아카츠키를 비난한다. 

아카츠키는 홀로 신층계까지 가서 강력한 기공술을 익혀 돌아왔고 마침내 마왕까지 홀로 무찌른다. 하지만 이전의 용사를 따르던 사람들은 그를 용서하지 않았고 원성을 담아 '열등용사'라고 불렀다. 

마왕을 쓰러트린 후 아카츠키는 마왕이 맡긴 마왕의 딸 '뮤'를 데리고 원래 세계인 일본으로 돌아온다. 그리고 이세계에 소환되었다 귀환한 사람들이 모인 학원 '바벨'에 입학하게 되는데.. 


감상후기 

줄거리에서 설명한 내용은 애니에선 디테일하게 나오지 않습니다. 애니메이션 1화는 아카츠키가 이세계에서 뮤를 데리고 원래 세계로 돌아오는 것 부터 시작합니다. 판타지지만 판타지 세계가 아니라 일본의 바벨 학원에서 스토리가 진행됩니다. 근데 딱히 무슨 얘긴지도 모르겠네요. 일상부분도 많이나오고 어떤 흐름인지 큰 흐름이 안보이더라구요.

작화도 좋은편은 아닙니다. 야애니만들던 회사라 그런지 수위는 높습니다. 야스는 안하지만 젖꽂지는 나오더라구요. 그닥 재미있는 애니메이션은 아니었습니다. 어차피 원작도 10년 전에 연재중단되었고 1기 제작사도 도산해서 2기가 나올확률은 한없이 0에 수렴하는 듯.  

열등용사의 귀축미학 (2012) 

はぐれ勇者の鬼畜美学

 

제작사 암스의 다른 애니메이션들 

 

퀸즈 블레이드 : 유랑의 전사 리뷰 - 여왕 결정전

퀸즈 블레이드 : 유랑의 전사 소개 원작 : 미국 플라잉 버팔로 회사의 게임북 '로스트 월드', Hobby japan 방영 : 2009년 4월 2일 ~ 6월 26일 (24분/12화) 제작 : 암스 장르 : 판타지, 액션, 19세 로스트 월드

gunso5.tistory.com

 

 

세계에서 제일 강해지고 싶어! 리뷰 - 여자 프로레슬링 애니

세계에서 제일 강해지고 싶어! 소개 나츠키 키요히토의 프로레슬링만화 '세계에서 제일 강해지고 싶어!'를 원작으로 한 애니메이션입니다. 현재는 5권으로 완결됬다고 하네요. 애니메이션은 2013

gunso5.tistory.com

 

 

현시연 2기 - げんしけん2

소개 원작 : 키오 시모쿠의 만화 방영 : 2007년 10월 10일 ~ 12월 26일(24분/12화) 제작 : 유한회사 암스 장르 : 일상 코미디, 오타쿠 2004년 방영한 TV애니메이션 현시연에서 이어지는 애니메이션인 현시

gunso5.tistory.com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