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니메이션/- 19, 성인

부덕의 길드 애니 리뷰 - 야애니인가 개그애니인가..

by mansfield 2023. 3. 3.
반응형

소개 

원작 : 카와조에 타이치 

제작 : TNK 

방영 : 2022년 10월 5일 ~ 12월 21일 (24분/12화) 

장르 : 판타지, 코미디, 19 

일본의 만화 <부덕의 길드>를 원작으로 하는 애니메이션입니다. 2017년부터 현재까지 연재중이며 일본에는 2022년 9월 기준 단행본 10권, 국내에는 9권까지 발매되었습니다. 국내 만화판도 19세 이상 구매가 가능하기 때문에 검열삭제 된 부분은 없고 모든 노출이 전부 나온다고 하네요. 애니메이션도 수위에 맞춰 19세 시청가로 지정되었습니다. 

제작사는 <회복술사의 재시작>, <노예구 The Animation>, <sin 일곱개의 대죄>, <칸다가와 JET GIRLS> 등을 제작한 TNK 입니다. 야애니 뺨치는 수위의 작품들을 많이 제작한 애니메이션 회사라 이 애니메이션도 수위가 높습니다. 

 

회복술사의 재시작 리뷰

소개 원작 : 츠키요 루이 방영 : 2021년 1월 13일 ~ (24분/12화 예정) 제작 : TNK 장르 : 판타지, 성인 일본의 라이트 노벨 '회복술사의 재시작'을 원작으로 한 애니메이션입니다. 줄거리/시놉시스 '치유'

gunso5.tistory.com

 

sin 일곱 개의 대죄 리뷰 - 혼자 있을 때 보세요.

sin 일곱개의 대죄 소개sin 일곱 개의 대죄.2017년 4월 14일부터 7월 29일까지 총 12화로 방영된 오리지널 애니메이션입니다. 원작 만화가 없는 애니메이션으로 애니메이션 제작이 발표되면서 코믹스

gunso5.tistory.com

 

 

칸다가와 제트 걸즈 (神田川JET GIRLS)

칸다가와 JET GIRLS 소개원작 : 마벨러스의 레이싱 액션 게임 방영 : 2019년 10월 8일 ~ 2020년 1월 7일 제작 : TNK 장르 : 스포츠, 백합원작인 게임은 2020년 1월 16일 발매, 한글판의 발매는 3월 12일이라고

gunso5.tistory.com

 

줄거리/시놉시스 

어린 시절부터 혹독한 수련을 거치며 새싹 마을의 에이스 가드가 된 키클 마단. 파릇파릇한 나이 20살, 젊은 나이에 엄청난 실력을 얻게 되었다. 하지만 친구들이 대학교에서 여자를 헌팅을 할동안 키클은 마물이나 헌팅하는 처지였다. 자신의 처지를 비관하며 현타에 빠진 키클은 은퇴를 하고 대학교 라이프를 보내기로 결심한다.

하지만 마을의 길드에 인재가 부족해서 은퇴조차 마음대로 하지 못하고 있는 상황. 결국 직접 자신이 인재를 키워 자리를 물려주고 은퇴를 해야겠다고 결심하고 신입을 받기로 한다. 하지만 어째 들어오는 신입마다 영 상태가 좋지 못한데.. 


감상후기 

괴수물이라면 괴수물이고 촉수물이라면 촉수물입니다. 대놓고 야애니는 아니지만 비슷한 묘사 때문에 수위가 높습니다. 키클이 은퇴하지 못하도록 신입 여성 파티원을 길드에서 계속 붙여주는데 이 신입들의 실력이 그닥 좋지 못해서 매번 마물에게 사로잡히고 마물에게 호된(?) 꼴을 당하는게 주된 스토리입니다. 마물에게 당하면서 보여주는 묘사들이 수위가 꽤 높은 편이고 가슴 노출도 빈번하게 나옵니다. 다만 직접적인 삽입은 없는 듯.

마물이 피부에 나오서 나오는 땀같은 체액으로 인간의 마력을 흡수한다는 설정이라 보통 묶어두고 애무하는 핥는게 전부. 계속 비슷한 패턴이라 보다보면 좀 식상한 느낌도 들더라구요. 개그와 야한 장면이 적절하게 섞인 애니메이션입니다. 1화정도는 보고 판단해도 나쁘지 않을듯 싶네요.  

부덕의 길드 (2022) 

不徳のギルド 

Immoral Guild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