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발 리뷰

나이키 덩크 로우 레트로 짐레드 / DD1391-602

by mansfield 2022. 9. 27.
반응형

[NIKE] DUNK LOW RETRO GYM RED 

나이키 덩크 로우 레트로 짐레드 

발매 : 2022년 9월 21일 

가격 : 129,000원 

22년 9월 21일 발매한 나이키 덩크 로우 레트로 짐레드컬러입니다. 해외에서는 훨씬 일찍 발매했는데 국내에는 이제서야 발매되었네요. 

인기 컬러 중 하나인 짐레드 컬러 단일색상으로 발매했습니다. 신발시장이 좋고, 덩크라인의 인기가 최고치였을 때 발매했다면 신발가격의 두배는 우스울 정도로 프리미엄이 붙었겠지만 둘다 아니라 정가근처의 낮은 리셀가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저는 공홈에서 당첨되었는데 제가 당첨된 걸 보니 수량이 좀 많나봐요? 

덩크로우 범고래와 동일한 블록에 컬러만 레드로 바뀌어있습니다. 완전 인기있을 구성인데 반응이 좀 아쉽네요. 스우시가 검은색이었다면 시카고 컬러로 인기있지 않았을까 싶네요. 

 

퀄리티는 그냥 저냥입니다. 케바케지만 그래도 나름 양호한 편으로 온 것 같네요. 요즘엔 찌그러지고 빠그러진 '새'신발들도 공홈에서 많이와서 이정도 퀄이면 만족. 저번에 구매한 덩크 로우 레이서 블루 & 화이트는 가죽에 무슨 칼로 그은 자국도 있더라구요.. 

 

나이키 덩크 로우 레트로 레이서 블루 앤 화이트 - 리버스 켄터키

NIKE Dunk Low Retro Racer Blue and White 나이키 덩크 로우 레트로 레이서 블루 앤 화이트 - 리버스 켄터키 가격 : 129,000원 발매 : 2022년 5월 17일 2020년 3월 14일 발매했던 덩크 로우 캔터키의 색반전 버..

gunso5.tistory.com

밑창만 보면 조던1

혀탭과 힐컵의 NIKE는 노란색입니다. 맥도날드..?

인솔의 나이키 로고도 노란색. 

슬슬 방에 박스 둘 공간이 부족해집니다. 

빨간신발을 찾고 있다면 합리적인 가격에 들여올 수 있는 덩크 로우 짐레드 강추!!! 사실 이 컬러가 이 가격인게 신기합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