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발 리뷰

나이키 에어 조던1 로우 OG 블랙 앤 다크 파우더 블루 리뷰

by mansfield 2022. 11. 11.
반응형

NIKE AIR JORDAN 1 Low OG Black and Dark Powder Blue 

나이키 에어 조던1 로우 OG 블랙 앤 다크 파우더 블루 

가격 : 159,000원 

출시 : 2022년 7월 27일 

모델 번호 : CZ0790-104 

10월즈음 당첨된 조던1 로우 다크파우더 블루입니다. 첫 발매가 7월말 이었는데 저번달까지 계속 수량을 풀더라구요. 최근엔 나이키 미공홈에도 풀린듯. 

에어조던 OG 시리즈라 정가가 159,000원입니다. OG가 아닌 조던1 로우랑 디자인적 차이 말고 무슨 차이가 있길래 가격이 더 비싼건지는 모르겠네요. 일단 OG 시리즈라 박스는 점프맨 박스가 아니라 기본 나이키 조던 박스입니다. 택시는 신발 색상에 맞춰서 노란 박스였는데 이건 파랑색을 살리지 않고 그냥 기본 박스네요. 

 

나이키 에어조던1 레트로 하이 OG '택시' 리뷰 - TAXI

NIKE AIR JORDAN1 RETRO HIGH OG TAXI / YELLOW TOE 나이키 에이조던1 레트로 하이 OG 택시 / 옐로우토 발매 : 2022년 8월 8일 가격 : 209,000원 모델번호 : 555088-711 브레드토, 그린토, 퍼플토 등등 다양한 토 시리즈에

gunso5.tistory.com

 

영롱한 나코택 자태. 

토부분이 흰색 + 검은색 조합이라 인기가 많습니다. 수량이 적었다면 리셀가 엄청 뛰었을 것 같네요. 전체적으로 범고래를 연상시키는 컬러블록에 힐컵부분과 밑창이 파우더 블루색입니다. 

완전 새파랗지는 않고 채도높은 파란색에 약간 화이트 섞은 느낌? 사진이랑 상당히 비슷한 색감이에요. 

인솔엔 흰색 바탕에 파우더 블루색으로 나이키 로고가 새겨져있습니다. 

 

가죽 퀄도 양호한편이고 전체적인 퀄리티도 양호합니다. 나이키 답지않게 퀄이 좋네요. 

 

OG 시리즈라 로고가 힐컵 위쪽에 프린팅되어있습니다. OG가 아닌 시리즈는 밑쪽에 자수로 박혀있어요. 

 

혀부분의 탭도 점프맨 조던 로고가 아니라 나이키 오리지널 스우시 로고. 

 

펀칭도 이상없습니다만 하다 말았는지 구멍이 막혀있습니다. 

나중에 이쑤시개 같은걸로 밀어주면 다 빠지니까 하자라고 볼수는 없습니다만 일해라 나이키.. 

 

바닥도 이상 없음. 

 

기본적인 검은색 끈에 추가로 파우더 블루 컬러의 끈이 하나 더 들어있습니다. 

개인적으로 파우더 블루는 크림색 끈이 어울리는 것 같아요. 스캇맛 조던으로 스캇 분위기 내기 적당한듯 싶네요. 사이즈는 에어포스보다 반업(+5) 정도 하시면 될 듯.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