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igure/- HOT TOYS, 1/6

VTS TOYS - 키쿠지로의 여름 '기쿠지로' 피규어 리뷰 / DAMTOYS 댐토이

by mansfield 2022. 11. 17.
반응형

[VTS TOYS] Kikujiro no natsu / Summer Of Kikujiro - ViRTUAL TOYS 

[VTS 토이] 키쿠지로의 여름 / 기쿠지로의 여름 - 버츄얼 토이즈 

발매 : 2020년 6월 27일 

댐토이의 자회사인 VTSTOYS에서 발매한 피규어입니다. 영화 <키쿠지로의 여름>의 다케다 키쿠지로(기타노 타케시)를 모티브로 제작되었습니다. 

영화의 정식 라이센스를 받은 제품이 아니라 제품명은 '그 해의 여름'(아노 토시노 나츠) 이라고 적혀있네요. 박스는 여름을 상상하게 하는 초록빛입니다. 가우시안 블러로 처리되어있는데 대충보니 큰 연잎 같습니다. 영화에서 등장하기도 하죠.  

디오라마 루즈까지 들어있어서 박스가 거대하고 2단 구성으로 되어있습니다. 

루즈 몇개가 분실된 제품이라 몇군데 비어있네요. 많이 분실된건 아니라 저렴하게 감안하고 저렴하게 구매했습니다.  

 

영화에서 다케다가 입었던 꽃무늬 반팔셔츠도 똑같이 제작되어있습니다. 색감이며 사이즈 무늬까지 거의 동일하게 만들어놨네요. 

팔이 보이는 바디라 팔에도 도색이 되어있고 댐토이하면 바디 퀄리티도 알아주는지라 바디 또한 짱짱합니다. 의상 루즈 퀄리티도 높습니다. 너무 두껍지도 않고 적당한 얇기라 양산품에 이정도면 완벽. 

기타노 다케시의 특유의 거북목도 잘 재현되어있습니다. 보정속옷을 이용해서 뚱뚱한 채형도 재현해놨습니다. 

 

영화에서 착용했던 선글라스도 만들어져있습니다. 제건 가운데 안경다리가 파손되어있어서 순간접착제로 붙였는데 잘떨어져서 그냥 포기. 

부러지기 쉬운 부품이니 다루실때 조심하시길.. 

 

얼굴 조형이 살짝 아쉽긴 합니다만 기타노 다케시의 특징도 잘 잡았습니다. 도색은 핫토이 수준으로 좋은듯.

 

옷에 붙어있는 택에는 일본어 글자도 깨알같이 프린팅 되어있습니다. 

 

여분의 루즈들. 

영화에 나왔던 오니기리(삼각김밥), 옥수수, 연잎, 봉투, 작은 병, 선글라스 그리고 머리에 두르는 수건도 있는데 분실되어서 없네요. 

 

흰 와이셔츠도 들어있는데 주머니쪽 누렇게 오염이있네요. 

 

영화에 나왔던 디오라마 루즈들도 포함되어있습니다. 다이캐스트로 만들어진 제품이라 엄청 묵직합니다. 파손될 우려는 없을 것 같네요. 

녹슨 표현의 도색도 잘 되어있고 조형도 훌륭합니다. 

 

의자에는 물론 앉을 수 있습니다. 

 

영화에서 계속 신고있는 슬리퍼도 만들어 놨는데 퀄리티가 아주 좋습니다. 발등쪽에는 폴로 랄프로렌 로고도 작게 프린팅 되어있습니다. 디테일 굿. 

 

인기제품이 아니라 소장하고 있는 사람도 적을 것 같고 중고 매물 찾기도 어려웠는데 어찌어찌 저렴하게 구했습니다. 제품 퀄리티와 루즈 퀄리티가 좋아서 만족도 높은 제품이네요. 

VTS에서 자토이치도 만들어줬으면 좋겠네요 ㅎㅎ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