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igure/- HOT TOYS, 1/6

토이즈다오 무한의 주인 만지 피규어 - TOYSDAO TD-07

by mansfield 2023. 1. 13.
반응형

[TOYSDAO] Blade of the Immortal - MANJI (無限の住人)

[토이즈다오] 무한의 주인 - 만지 

발매 : 2021년 1분기 

가격 : 3,800바트 (한화 약 15만원) 

스케일 : 1/6 

중국의 피규어 제작사 토이즈다오에서 제작한 '만지'입니다. 사무라 히로아키의 만화 <무한의 주인>에 등장한 캐릭터입니다. 토이즈다오에서는 만화를 원작으로 한 영화 <무한의 주인>의 기무라 타쿠야 모티브로 제작되었습니다. 

토이즈 다오가 라이센스를 획득해서 제작하는 회사는 아니기 때문에 이 피규어도 비라이센스로 제작된 피규어입니다. 발매 당시 이름은 'Blade of the Ronin'으로 이름을 똑같이 가져다 쓰지는 못했습니다. 

박스를 오픈하면 소체와 여분의 손, 추가 의상과 수많은 루즈가 들어있습니다. 무한의 주인에서 만지는 훨씬 더 많은 무기를 사용하지만 그 중 대표가 되는 것들만 부속이 되어 있네요. 

 

사도와, 낫, 오코로비, 메라비, 곰방대, 텐구, 코텐구, 표창, 카타나 2자루가 들어있습니다. 무기만 12가지가 들어있는데 전부 다이캐스트입니다. 검집(사야)는 플라스틱이고 일부 제품의 손잡이가 부러지지 않는 연질이지만 극히 일부고 거의 대부분 쇳덩이입니다. 표창 하나도 묵직하더라구요. 

물론 무기의 전반적인 디테일은 좀 떨어집니다만 가격대비 이정도 갯수면 퉁칠만합니다.

무기 각각의 명칭은 설정집에 있는데 바로 아래에 이미지로 올려둘테니 참고해주세요. 

 

추가 손루즈와 추가 의상입니다. 기본으로 입고있는 옷은 万(일만 만)이 등 뒤에 적혀있는 영화 판의 의상이고 추가로 부속된 의상은 만화 판의 卍(만자 만)이 프린팅 되어있습니다. 

추가 손 루즈는 토이즈 다오에서 제작된 신규 루즈같은데 퀄리티가 좋은 편이 아닙니다. 

 

토이즈 다오에서 제공해주는 무기의 이름. 작중 공식 이름과 같습니다. 그리고 아래가 작중 공식 설정. 

 

원래 이 설정은 <무한의 주인> 만화책의 중간에 들어있는 '무기점 24시간'에 그려져 있는 것들인데 어떤 양덕이 영어로 번역해 올렸나 봅니다. 

 

무한의 주인 만지의 소체. 비라이센스 회사에서 제작한데다가 높은 가격은 아니었기 때문에 기대를 안했는데 생각보다 만족스러운 제품입니다. 아쉬운 점은 발목 관절이 그대로 보이고 도색도 안 되어있는 발 파츠. 그래도 짚신은 실같은 걸로 리얼하게 만들려고 했는데 그냥 조형으로 발을 싹 만드는게 낫지 않았나 싶네요. 

 의상은 얇아서 핏이 굉장히 예쁘게 나와 만족이고 아래에서 크게 보겠지만 헤드가 기무라 타쿠야와 쏙 닮게 엄청 잘나왔습니다. 

 

스케일 인물 피규어의 메인인 실사 헤드. 비라이센스 피규어라 기대 진짜 1도 안했는데 기무라 타쿠야와 정말 닮게 잘나왔습니다. 사진이라 왜곡이 있을 수 있겠지만 실물은 정말 더 닮았어요. 기무라 타쿠야의 느낌을 잘 살려낸듯 싶습니다. 양산에서 이정도면 훌륭한 듯. 이보다 더 닮은걸 원한다면 고가의 커스텀 작가 피규어로 가야합니다. 물론 추후에 인아트나 핫토이에서 이보다 높은 퀄리티로 나올지도 모르겠습니다만..  

원작에서도 오른쪽 눈은 감겨 뜨지 못하는데 피규어에서도 잘 재현해줬습니다. 이마와 얼굴을 가로지르는 흉터도 있습니다. 얼굴 도색이 좀 탁하나는 느낌이 들긴 하는데 도색 퀄리티 자체도 나쁘지 않은 편. 특히 눈동자 도색은 정말 자연스럽습니다. 눈동자 도색만 놓고 본다면 핫토이급일 듯 싶네요. 

 

목 일체형 헤드는 아닙니다. 

 

꽁지머리도 잘 만들었고 머리카락 결의 몰드가 디테일 한게 좋습니다. 핫토이 DX19는 결이 다 뭉개져서 욕 엄청 먹었는데 오히려 이런 2류 브랜드에서 더 잘나와버리네요. 

 

등에는 영화판의 万자가 적혀있습니다. 

 

바디는 갱후드의 2.0 이소룡 바디라고 하네요. 허리가 통자라 가슴팍이 굽혀지지는 않습니다만 대신 리얼합니다. 몸이 일체형으로 조형되어있어 자연스럽고 어색함이 없네요. 가슴팍에는 만지의 흉터를 그어놨는데 이건 좀 마이너스가 아닌가 싶습니다. 할거면 좀 제대로 해놓지.. 

갱후드 바디라 튼튼하고 도색도 좋은편입니다. 상체는 물론 팔, 허벅지, 다리 까지 도색이 되어있어 살짝살짝 보여도 자연스럽습니다만 역시 발바닥이 함정. 

 

카타나 손잡이는 연질이라 쥐어주기 편리하긴 한데 사이즈 자체가 좀 커보이네요. 

 

가성비 좋은 토이즈 다오의 만지입니다. 퀄리티 자체만 놓고 본다면 좀 애매할 수 있는데 가격이 받쳐주니 만족도가 높아지는 케이스. 무기 루즈도 굉장히 많고 바디 퀄리티도 좋고 헤드가 너무 잘나와서 놀랐네요. 

영화판 기무라 타쿠야의 만지는 이렇다할 대체품이 없으니 찾고계신다면 이 피규어로 가셔도 될 듯 싶네요.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