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니메이션/- 드라마, 일상 코미디

스파이 패밀리 2쿨 리뷰 / 2기 아님! 2기는 2023년!!

by mansfield 2023. 1. 2.
반응형

소개 

원작 : 엔도 타츠야 

제작 : WIT STUDIO , CLOVER WORKS 

방영 : 2022년 10월 2일 ~ 12월 25일 (24분/13화) 

장르 : 첩보, 액션, 코미디 

일본의 만화 <스파이 패밀리>를 원작으로 하는 애니메이션입니다. 분할 2쿨로 방영되었고 1쿨은 2022년 2분기 방영되었습니다. 

줄거리/시놉시스 

세계 각국이 수면 아래에서 치열한 정보전을 벌이던 시대. 적대시하는 동,서 두 나라. 동국 오스타니아, 서국 웨스탈리스. 전쟁을 꾀하는 오스타니아 정부 요인의 동향을 파악하기위해 웨스탈리스는 오퍼레이션 스트릭스를 발동했다. 작전을 수행하는 에이전트 황혼은 페이즈1 가짜 가족을 만들어 딸인 아냐를 명문 학교에 입학시키는데 성공. 

부친, 스파이. 모친, 살인 청부업자. 딸, 초능력자. 서로의 정체를 숨긴 세 사람의 미션은 계속된다. 그리고 지금 특대생이 되기 위해 필요한 8개의 스텔라 중 하나를 획득하는 것에 성공해 미션은 페이즈2, 표적 데스몬드가 출석하는 친목회 참가를 위해 나아가기 시작했다. 

감상후기 

2쿨에서는 새로운 식구인 본드도 들어옵니다. 작화나 연출은 여전히 좋고 아냐도 여전히 귀엽더라구요. 

하지만 1쿨에 비해 스토리가 좀 더디게 진행되는 느낌입니다. 1쿨에서는 스토리가 착착 잘 진행되었는데 2쿨에서는 일상물을 더 많이 보여주면서 스토리를 좀 질질 끈다는 느낌도 들었습니다. 일상파트도 재밌지만 어느정도 스토리도 진행시켜줬으면 좋았을텐데 말이죠. 

애니메이션 2기는 2023년 방영될 예정이고 작가인 엔도 타츠야가 오리지널 스토리로 제작한 극장판 역시 제작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올해 최고의 인기를 끈 애니메이션은 역시 스파이 패밀리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은데 물들어올 때 확실히 치고 나가네요. 

1쿨 재밌게 보셨으면 2쿨 역시 재밌게 볼 수 있을 듯! 

 

스파이 패밀리 (2022) 

SPY × FAMILY 

スパイファミリー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