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음식

명동 맛집(?) 중화요리 홍콩반점 방문 후기 - 탕수육 맛있어요.

by mansfield 2018. 10. 13.
반응형

명동에 위치한 홍콩반점에 다녀왔습니다. 백종원씨가 만든 체인점으로 유명하죠? 평일이었는데도 외국인분들도 많고 2층은 자리가 없어서 3층까지 올라갔습니다. 

전 홍콩반점 짬뽕이 안맵고 맛있어서 주로 홍콩반점에가면 짬뽕을 먹는데 이번엔 짜장면과 탕수육 대자를 주문했습니다. 가격은 짜장면 4,500원, 짬뽕은 5,500원 탕수육 대자는 16,000원이네요. 자세한 가격은 아래 가격표를 참고해주세요.

조금 기다려서 짜장면이 나왔는데 이건 완전실망했습니다. 군데군데 전분은 제대로 풀린것 같지도 않고 면은 다 뿔어있고 집에서 시켜먹어도 이렇게 뿔어서 오진 않는데 면이 무슨 우동이더라구요. 근래 먹어본 짜장면중에 가장 최악이었습니다. 배고파서 먹긴했는데, 와.. 컴플레인 걸고싶었어요. 같이 짜장면 주문한 친구도 다 뿔어서 나오긴 마찬가지였습니다.

탕수육은 맛있었네요. 탕수육은 안뿔어서 다행입니다.

맨날 이렇게 나오는지, 오늘 제가 운이없었던 건지 모르겠는데, 한번이라도 이렇게 뿔은 면이 나왔다면 다음에도 이러지 말라는 법은 없으니까요. 전 명동 홍콩반점은 짜장면때문에 두번은 못가겠네요. 그래도 탕수육은 맛있으니 탕수육이나 볶음밥 드실분은 가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다만 면종류 시켰는데 뿔어서 나올 수 도 있으니 조심하세요. 왠만하면 컴플레인 한번 걸어보시길..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