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음식

종로, 종각 맛집 신주쿠카레 후기 - 라멘도 우마이!

by mansfield 2018. 10. 8.
반응형

종로 3가와 종로 5가사이 파고다 어학원이 있는쪽 길에 위치한 신주쿠카레에 다녀왔습니다. 점심시간대라 사람이 많더라구요. 신주쿠 카레라고 간판부터 카레전문점인데 카레 이외에도 돈코츠라멘, 마라미소라멘, 튀김우동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카레 전문점 답게 신주쿠 카레우동, 매운 신주쿠 카레라이스, 매운 신주쿠 카레우동과 같은 카레를 응용한 음식도 판매하고 있어요.

저는 카레를 먹으려고 갔는데 갑자기 돈코츠 라멘에 꽂혀서 라멘과 유부초밥을 주문해버렸습니다.

인테리어는 깔끔합니다. 엄청 일식집 스럽진 않지만 깨끗하게 잘 해놨어요. 주문은 기계에서 받고 김치와 물은 셀프입니다.

그리고 주문한 돈코츠 라멘! 사실 카레 전문점이라 맛없으면 어쩌나 걱정했는데 맛있더라구요. 고소하고 담백한 맛입니다. 보통 고소하고 담백한 라멘이라도 먹다 보면 조금 느끼하고 질리는데 이건 마늘을 미리 넣어놨는지(사실무근) 질리지 않더라구요. 국물도 남김없이 먹었습니다. 면은 소면이에요!

그리고 함께 주문한 유부초밥. 가격은 3피스에 1500원입니다. 유부속에 흰밥밖에 안들어있어서 좀 실망했는데 먹어보니 엄청 맛있더라구요. 유부와 함께 베어나오는 양념이 좋았습니다. 하지만 그래도 역시 흰쌀밥에 유부일 뿐인데 3피스에 1500원은 좀 아쉽네요. 4피스 정도였으면 정말 혜자스러운 사이드 메뉴였을텐데 말이죠.

카레는 먹어보지 않아서 모르겠지만 많이들 드시는거 보면 카레도 맛있는 것 같네요. 다만 아쉬운 점은 카레를 주문하면 딱 카레와 밥만 나온다는 점입니다. 계란프라이 하나정도는 얹어줄만 한데 계란도 토핑으로 추가해야하더라구요.

새우튀김이나 가라아케, 고로케나 치킨가츠 등을 토핑으로 추가해서 먹을 수 있는건 선택의 폭이 넓어서 참 좋은 것 같네요. 아래 위치를 지도로 첨부해 두겠습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