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igure/- Action Figure

카이요도 리볼텍 어메이징 야마구치 - 올마이트 피규어 리뷰

by mansfield 2023. 1. 23.
반응형

KAIYODO REVOLTECH FIGURE COMPLEX AMAZING YMAGUCHI - All Might - MY HERO ACADEMIA 

카이요도 리볼텍 피규어 컴플렉스 어메이징 야마구치 - 올마이트 -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스케일 : 1/12 

발매 : 2022년 5월 18일 (재판) 

가격 : 9,600엔 

2022년 5월 재판된 리볼텍 어메이징 야마구치 올마이트 입니다. 2020년 9월 8400엔에 발매했었는데 가격이 인상되어 재판했습니다. 1/12 스케일이지만 올마이트 자체가 설정상 좀 큰 편이라 크기도 19cm로 큰편입니다. 초판을 소장해보지 않아서 모르겠지만 재판이라 수정된 부분은 없는 듯 싶네요. 

 

상품 구성은 추가 손 루즈 11개와 표정이 다른 얼굴 3개, 눈동자 2개와 여분의 조인트, 베이스, 그리고 액션 글자 파츠입니다. 액션 글자가 적힌 파츠는 오노마토페 이텍트 시트라고 부르는 듯. 오노마토페는 의성어라는 뜻이라고 합니다. 

특별한 장비는 들어있지 않지만 구성이 풍부해서 다양한 연출을 보여줄 수 있을듯 싶네요. 

 

어메이징 야마구치 시리즈의 장점은 근육 조형이 매우 좋다는 점이죠. 발매하는 라인업들도 우락부락한 근육몬들이 주를 이루고 있죠. 올마이트도 우락부락한 근육 조형이 좋습니다. 원래 근육맨 캐릭터인데 야마구치 라인업에서 빛을 본 듯 싶네요.  

가만히 서 있기만 해도 엄청난 위압감을 주는 조형이네요. 

등빨도 매우 좋습니다. 

 

리볼텍 시리즈의 장점인 가동성입니다. 리볼텍에서 제작한 조인트를 이용해 가동률이 높고 야마구치 시리즈의 설계와 조형이 더해져 마치 사람같은 자연스러운 가동성을 보여줍니다. 무릎 꿇기가 이렇게 자연스럽게 되는 피규어는 야마구치를 제외한다면 몇 없을 것 같네요. 

 

가슴팍과 등 부분이 나위어져 있어서 팔을 앞, 뒤로 움직이는 가동범위가 엄청 넓습니다. 덕분에 더 자연스러운 포징이 가능하죠. 

 

한발로도 설 수있을 정도로 접지력이 좋습니다. 

 

스매쉬!!!!!!!!!!!!!!! 

 

세워놓고 전시하기 보다는 가지고 놀 때 진가를 발휘하는 어메이징 야마구치 시리즈입니다.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의 팬이라면, 올마이트의 팬이라면 필구 아이템일듯 싶습니다. 

액션 만화는 역시 액션피규어로!!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