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다한 지식

구글 애드센스 핀번호 주소 인증 및 수익 지급 계좌 설정하기! / 농협 SWIFT 코드

by mansfield 2018. 11. 5.
반응형

구글 에드센스에 가입 후 수익이 일정 금액에 도달하면 본인 인증을 하기위해 실거주지로 PIN NUMBER가 배송됩니다. 이 핀번호를 입력해야 수익금을 계좌로 지급받을 수 있어요. 핀 번호 배송은 최소 2주에서 최대 4주가 걸리는데 저는 첫번째 인증이 우편이 도착하지 않아서 재신청한 결과 두달만에 주소인증을 할 수 있게 되었어요.

핀번호가 도착했다면 구글 애드센스 주소인증을 해야겠죠! 먼저 구글 애드센스의 홈페이지로 들어가줍니다.

그리고 왼쪽 사이드메뉴 중 지급 아래에 있는 계정클릭해주세요!

그리고 계정의 하위 카테고리 중 설정 - 계정정보를 클릭해줍니다. 그럼 화면이 아래와 같이 바뀌는데 오른쪽 메인 중에 주소 확인 옆 파란색 글씨 주소 인증을 클릭해줍니다.


주소 인증을 클릭해주면 화면이 아래와 같이 바뀌고 PIN 입력란이 나오게됩니다. 빨간색 박스친 곳에 핀 번호를 입력해 주면 되는데요. 그럼 이제 집으로 배송되었던 구글 에드센스에서 온 우편을 꺼내줍니다.


우편을 펼치게되면 오른쪽 빨간 박스안에 개개인마다 다른 핀번호 여섯자리가 적혀있습니다. 이 여섯자리를 에드센스 홈페이지의 PIN 입력란에 적어주면 인증이 완료됩니다.

주소인증을 완료했으면 이제 수익금을 지급받기위해 계좌번호를 등록해야하는데요. 먼저 아까처럼 왼쪽 카테고리 메뉴에서 지급을 찾아 클릭해줍니다. 그러면 화면이 아래처럼 바뀌는데, 네모 칸중 지급 받는 방법의 우측 하단에 있는 결제 수단 추가를 클릭해줍니다.

클릭 후 넘어간 화면에서 빨간색 박스안의 내용을 모두 입력해주면 계좌 설정이 완료됩니다. 

예금주의 이름이나 계좌번호는 본인의 계좌번호를 적어주면되고 이름은 영문으로 작성해 주시면 됩니다. 막히는 부분이 은행 이름과 SWIFT 은행 식별코드 일텐데요. 은행의 이름은 영어로 적어야하고 SWIFT 식별 코드또한 각 은행마다 지정된 번호를 적어주셔야합니다. 국내 모든 은행의 SWIFT 코드는 제가 따로 포스팅했으니,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시면 볼 수 있습니다. 

저는 농협은행을 사용하기 때문에 농협의 영문이름과 SWIFT 코드를 입력했습니다. 

농협 

스위프트 코드 / SWIFT 코드 :  NACFKRSEXXX
영문은행이름 :  NATIONAL AGRICULTURAL COOPERATIVE FEDERATION
영문 주소 : 16, Saemunan-ro, Jung-gu, Seoul, 04516, Republic of Korea


타 은행 스위프트 코드와 주소는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https://gunso5.tistory.com/173?category=766001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