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다한 지식

유튜브 동영상 쉽고 빠르게 다운하는 방법!

by mansfield 2018. 11. 11.
반응형

오늘은 유튜브 동영상을 쉽고 빠르게 다운로드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려고합니다. 제가 종종 이용하는 방법인데요! 다른 사이트들은 솔직히 이것저것 뭐가 많아서 이용하기 번거롭잖아요! 

그래서 알려드리는 꿀팁입니다! 이미 아시는분들도 계시겠지만, 바로 URL 앞에 SS를 입력해서 검색하는 방법이에요.

먼저 유튜브 홈페이즈로 들어갑니다. 그리고 다운받고자하는 영상을 검색해주세요! 저는 최근 꽂힌 스피츠라는 그룹의 로빈슨이라는 곡으로 검색했습니다. 

그리고 원하는 영상을 클릭해서 들어가주세요. 저는 두번째 영상으로 들어가보겠습니다.

그러면 아래 사진에 빨간색 박스친 곳, 즉 URL이 보이실텐데요! 


여기서 www. 다음에 ss입력해주세요! www.바로뒤 youtube 바로 앞에요! 즉 둘의 사이죠.

그리고 그대로 엔터를 눌러서 다른 페이지로 이동해줍니다. 그럼 아래와같은 페이지가 나옵니다!

홈페이지의 중간 다운로드라고 써있는 박스를 눌러줍니다.

그러면 아래의 화면과 같이 나오는데 여기서 원하는 파일형식을 클릭해주면 자동으로 다운로드가됩니다!

보통 MP4 형식으로 다운받으시겠죠?

아주 간단하죠? www.ssyoutube.com/#@%##%&$# 이렇게 url에 ss만 적어주면 다른 사이트를 찾아들어갈 필요없이 쉽게 동영상을 다운할 수 있는 방법이었습니다!

잘은 모르겠고 가끔 막힌다던데, 또 어느날 들어가보면 되더라구요! 제가 아는 가장 쉽고 빠른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 방법이었습니다!

혹시 이해가 안되시면 댓글남겨주시면 답변드리겠습니다! 너무 간단해서 그럴일은 없겠죠?


유튜브 동영상 쉽고 빠르게 다운하는 방법!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