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니메이션/- 로맨스, 러브 코미디

이과가 사랑에 빠졌기에 증명해보았다. 리뷰

by mansfield 2020. 4. 12.
반응형

이과가 사랑에 빠졌기에 증명해보았다 

소개 

원작 : 야마모토 아리프레드의 만화 

방영 : 2020년 1월 11일 ~ 3월 28일 (24분/12화) 

제작 : zero-G 

장르 : 러브 코미디 

코믹스 이과가 사랑에 빠졌기에 증명해보았다를 원작으로한 애미메이션입니다. 

2018년에는 드라마로, 2019년 2월 1일에는 실사 영화로도 개봉했다고 하네요. 

줄거리/시놉시스 

만물은 수(數)이다. 피타고라스에 의해 이 세상의 모든 이치의 배후에 수가 숨어 있다는 것이 밝혀졌다. 우주의 모든 것은 수의 법칙에 따르고 있고, 그러므로 수치와 계산에 의해 모든 것을 해명할 수 있다고. 이후에 무수히 많은 이과의 위인들에 의해 여러가지 신비로운 것들이 수학적 증명을 얻었다. 

하지만 한편으론 아직도 증명하지 못한 것도 무수히 남아 있다. 이 이야기는 그런 난문 중 하나에 대담하게 맞선 어떤 젊은이들의 이야기이다. 


이과 남자 x 이과 여자. 서로 좋아하는데, 수학적으로 증명해야 사귈 수 있다?! 확고한 근거도 없이 '판정'하면 이공학 전공으로써 실격이겠지. 이과는 사랑에 빠져도 정의가 명확해야 직성이 풀린다. 



후기 

이과 남녀가 서로 좋아하는데, 이걸 증명해야 사귈 수 있는... 러브 코미디 애니메이션입니다. 누가 증명하라고 시킨것도 아니고, 증명하지 못하면 못사귀게 하는것도 아닌데 말이죠.

할거 다하면서 핑계만 대가며 증명할 거리(?)를 늘리는 병맛 컨셉. 

애절한 로맨스 애니메이션도 아니고 개그쪽에 더 치우쳐져 있어서 아무생각 없이 보기 딱 좋은데, 개인적으로는 그렇게 재밌진 않았습니다.

개그코드가 잘 안맞아서 하차! 

개인적으로 굉장히 좋아하는 사토 카즈마의 성우 후쿠시마 준씨가 캐릭터를 맡아서 열연했으나, 그도 이 애니메이션을 캐리할 순 없었습니다. 

듣는데 자꾸 카즈마밖에 생각이 안나서 코노스바 재탕하러 이만.. 총총

이과가 사랑에 빠졌기에 증명해보았다 

理系が恋に落ちたので証明してみた。 

Science Fell in Love, So I Tried to Prove It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