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니메이션/- 로맨스, 러브 코미디

애니 마요치키! 리뷰

by mansfield 2020. 4. 28.
반응형

키!

소개

원작 : 아사노 하지메의 라이트노벨 

방영 : 2011년 7월 8일 ~ 9월 30일(24분/13화) 

제작 : feel. 

장르 : 학원, 러브 코미디 

2009년 11월 부터 연재하여 2012년 7월 12권으로 완결된 라이트 노벨 '마요치키!'입니다.

제목은 일본어로 迷(まよ)える執事とチキンな俺(마요에루 시츠지토 치킨나 오레/망설이는 집사와 치킨스러운 나)를 줄인말이라고 하네요. 치킨이면 마요치킨 아닌가.. 

무튼, 치킨은 닭뿐만 아니라 겁쟁이라는 뜻도 있습니다. 제목은 스토리를 한눈에 알수 있게 해주는 것 같습니다. 

줄거리/시놉시스 

대적할 사람이 없는 세계 최고의 프로레슬러인 어머니와 그 어머니의 영향을 받은 여동생 사카마치 쿠레하에게 어릴적 부터 고문(?) 당해온 사카마치 킨지로. 그 트라우마 때문일까, 킨지로는 여자에게 조금만 닿아도 코피가 터지는 '여성공포증'이 생겼다. 

킨지로가 다니는 고등학교에는 명문가 스즈츠키 가문의 딸 스즈츠키 카나데와 그녀를 보필하는 집사 코노에 스바로도 다니고 있었다.  

코노에 스바루는 팬클럽 까지 있을정도로 인기 많은 미소년 집사였는데... 

아침에 먹은 토마토(원작에선 김치)가 탈이 나는 바람에 화장실로 달려가 문을 여는 순간... 

볼일을 보려하는 코노에 스바루가 있었다. 그런데... 스바루가 여자..? 

비밀을 들켜버린 스바루와 그의 주인 스즈츠키 그리고 킨지로의 이상한 계약관계가 시작된다. 



후기 

딱 2010년대 초중반, 그맘때 유행하던 러브코미디의 정석인 느낌. 비슷한 분위기네요. 

원작은 나름 인기도 많았다던데, 애니메이션은 망했다고... 1화부터 수위가 상당히 쎕니다. 원작에서는 스토리도 좋았다고 하는데 애니메이션은 그냥 ㅃ빨물이라는 듯.

개인적으로 개그 코드도 잘 안맞고, 그렇게 재미있는 느낌도 아니라 4화정도 보고 하차했습니다. 

뭔가 뻔하다고 해야하나... 

방영한지 10년이 다되가는데도 2기가 안나오는것 보니 아마 나올일은 없지 않을까 싶네요. 

마요치키!

まよチキ!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