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igure/- HOT TOYS, 1/6

CYY TOYS 석조기 헤드 / FACEPOOL FP-H-005 동양잉 웃는 대머리 헤드 리뷰 / 1/6 피규어 머리

by mansfield 2021. 10. 24.
반응형

CYY TOYS S-02 1/6 중국 배우 석조기 커스텀 헤드 (石兆琪) 

CYY 토이에서 발매한 중국 배우 석조기의 커스텀헤드입니다. 피규어쪽에 동양인 헤드, 특히 대머리 헤드는 좀처럼 보기 힘들어서 페이스풀 헤드를  구매하며 같이 질러버린 헤드입니다. 

헤드의 조형 자체는 굉장히 잘 나와서 석조기와의 싱크로율도 높습니다. 해당 사진보다 더 늙은 석조기를 베이스로 만든 듯. 

헤드 구매하면서 처음 들어본 배우인데 특수부대 전랑2, 국주, 애상시수사, 백만거악, 수망자 : 죄악미도 등에 출연했다고 하네요. 전부다 처음들어보는 영화네요. 아마 국내 인지도는 없지 않을까... 

사진은 좀 밝게 나왔는데 실물은 피부색이 붉으면서 채도가 낮습니다. 뭔가 텁텁한 색이라고 해야할까요. 

도색 퀄리티는 무난합니다. 눈 도색은 저가 양산품이라 아쉬운데 피부도색 퀄리티는(색감제외) 나쁘지 않습니다. 사람같아 보여서 평타는 치는것 같네요.  

FACEPOOL FP-H-005 

페이스풀 웃는 동양인 대머리 헤드. 

예전에 보고나서 엄청 땡겼던 제품인데 한동안 파는곳이 없었다가 최근에 물량이 좀 풀렸는지 판매처가 보여서 구매한 헤드입니다. 

거의 무표정에 인상쓴 헤드들만 가득한 1/6 액션피규어판에서 이렇게 활짝 해맑게 웃고있는 헤드는 전무하지 않나 싶네요. 참신하고 새로운 느낌에 이렇게 웃는 표정을 보니까 왠지 따라 웃게 됩니다. 

어디에도 어울리는 마성의 헤드라 광범위하게 활용할 수 있을 듯.

 

제작사인 페이스풀사가 라이언 일병 구하기 관련 피규어 세트도 제작하고 있다보니 도색 퀄리티는 준수합니다. 양산품에서 가장 좋은 퀄리티를 보여주는 핫토이와 비교했을 때 그렇게 크게 떨어지지 않습니다. 세세한 디테일에서 부족함은 있지만 전체적으로는 가격대비 우수합니다. 

 

조형은 뭐, 제 기준 100점 만점에 100점. 

커스텀하기 딱 좋은 마성의 매력을 가진 스마일 헤드라 매물있을 때 꼭 구하시는거 추천드립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