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식 & 이슈

더마르스 코인 채굴 방법 가이드 : 메타버스 무료코인 앱 채굴 (난이도 下)

by mansfield 2022. 1. 9.
반응형

 

1. 더 마르스 소개 (바로 채굴방법이 알고싶으시면 스크롤을 아래로 쭉 내려주세요)

오늘은 더 마르스라는 코인을 알려드릴까 합니다. 비트코인이 이슈화되면서 요즘에 코인으로 사기치고 낚시하는 일들도 많은 것 같은데 요건 진짜 아니라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왜냐! 애초에 님들 돈으로 거래소에서 코인을 사는것도 아니고, 컴퓨터에 수상한 프로그램을 까는 것도 아니고 그냥 스마트폰에 더마르스 앱을 다운받아서 앱에서 코인을 채굴하는 방식이기 때문이죠. 무엇보다 거래가 아니라 채굴이라는 점에서 리스크가 제로입니다. 심지어 어려운 것도 아니고 그냥 스타트 버튼 하나만 누르면 자동으로 채굴됨!

요약 : 거래소에서 코인 사는거 아니라 리스크 없음. 안드로이드나 애플 모두 앱스토어에서 어플 무료다운으로 쉽게 채굴가능!

 

일단, 채굴할때는 하더라도 무슨 코인인지는 알아야겠죠?

더마르스는 2021년 2분기 국내에서 설립된 법인에서 개발중인 메타버스 게임 플랫폼입니다. 먼저 화성을 테마로 하고있고 '콜로니'라는 도시 공간에서 부동산을 소유하거나 물건을 사고팔고, 광고, 공연, 게임까지 더마르스 메타버스 내에서 즐길 수 있게 하는것을 목표로합니다.

현실에서 꿈꾸었던 예술가, 운동선수, 건물주, 그리고 인플루언서까지 다양한 형태로 마르스에서 꿈을 실현할 수 있습니다. 내 집과 소유한 건물을 다채롭게 꾸미고 친구들과 함께 어울릴 수 있습니다.

요약 : 2021년 국내에서 설립된 회사에서 개발중인 메타버스 게임 플랫폼!

더 마르스의 경쟁력은 한번 읽어보시고,

트래픽 유입에 따른 서비스 확대도 읽어보시고,

더마르스토큰이 어떻게 쓰이고 어떻게 가치를 창출하게 되는지에 대한 표입니다.

1. 메타버스 내에서 플레이보상으로 MRST (마르스토큰)을 획득

2. 획득한 MRST로 메타버스 내에서 경제활동 (게임, 아이템, 땅, 건물, 임대수익 등)

3. 보상으로 획득하거나 부동산 및 아이템 제작을 통해 얻은 MRST는 수요 증가 및 공급 감소로 자연스럽게 가치상승.

4. 메타버스 내에서 획득한 MRST는 거래소를 통해서 판매 가능, 반대로 거래소에서 구매도 가능.

 

더마르스토큰은 총 500억개 발행량으로 한정되어있고, 자산가치를 유지하기 위해 인플레이션율을 조정하여 오픈 7년차부터 발행량이 점자 줄어듭니다. 이로인해 자산가치가 꾸준히 상승하게 할 수 있습니다.

 

더 마르스 프로젝트의 로드맵.

2022년도 세부계획은 나와있지 않지만 메타버스의 알파테스트를 시작하과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에 MRST를 상장하는게 목표로 되어있습니다. 현재 채굴하는 토큰은 거래소가 없기때문에 거래를 하지 못하지만 거래소에 상장된다면 MRST와 1:1교환을 통해 거래가 가능해집니다.

목표로는 2024년 정식 서비스 런칭, 글로벌 서비스 준비라고 되어있네요.

더 자세한 내용은 더 마르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더마르스 - Metaverse Project

메타버스 화성에서 누구나 꿈을 실현할 수 있습니다.

kr.marscompany.co

 

2. 더 마르스 토큰 채굴방법

채굴 방법은 정말 아주 간단합니다.

먼저 앱스토어나 구글스토어에서 '더 마르스'를 검색해줍니다. 혹은 MRST Mining APP을 검색해 주셔도 됩니다.

그려면 아래와 같은 아이콘의 MRST Mining APP이 나오는데 이걸 다운받아 주세요. 저는 이미 다운받아서 업데이트라고 나오네요.

 

다운받으면 위와같은 화면이 나오는데 아이디가 없으니 회원가입을 해줍니다.

 

회원가입 버튼을 누르면 초대코드나 사전예약 이메일을 입력하라고 나오는데

★중요 더 마르스 홈페이지에 보면 사전예약을 하지 않은 사용자는 추천인코드(초대코드) 없이는 가입 할 수 없다고 나옵니다. 때문에 초대코드에 redcomet 을 입력해줍니다.

초대코드를 입력하면 가입 할 수 있고 보상으로 2마르스 토큰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며칠 채굴해본 결과 하루에 잘해야 2MRST정도 채굴되더라구요. 보통 1.5정도 채굴되는데 2MRST면 꽤 큰 보상인듯 싶습니다.

초대코드를 입력하면 휴대폰 본인인증이 나오고 본인의 휴대폰을 입력하시고 인증받아 가입절차를 이어가시면 됩니다. 매우 간단!

 

가입하게 후 로그인을 하면 이런 화면이 나옵니다. 물론 저는 여태까지 채굴해서 26토큰이 쌓였고 신규가입자는 초대코드 보상으로 받은 2MRST 부터 시작하게 되겠네요.

무튼 이 화면이 나오면 가운데 Mining start 버튼을 눌러주면 채굴이 시작됩니다.

 

우측하단에 보면 배터리 모양이 나오고 7h 2m이라고 써있는데, 마르스 토큰 채굴은 한번에 8시간동안만 채굴이 지속됩니다.

즉, 채굴 스타트를 누르면 8시간동안 채굴이 지속되고 8시간 후에는 채굴이 멈추기 때문에 다시 앱을켜서 채굴버튼을 눌러주셔야합니다. 8시간 마다 채굴 버튼 누르라는 뜻.

배터리가 엄청 빨리 닳는거 아냐? 라고 생각할 수 도 있겠지만 전혀 아닙니다. 스타트 버튼만 눌러놓고 앱을 종료시켜놔도 로그인만 되어있다면 8시간동안 지속되니 배터리와 전혀 관계없습니다. 말그대로 앱 종료해도 괜찮은 거라 백그라운드에서 켜둘 필요도 없죠.

앱켜고 8시간 마다 버튼하나씩 눌러주면 자동 채굴! 참 편하지 않나요?

더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가이드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채굴앱 가이드

메타버스 화성에서 누구나 꿈을 실현할 수 있습니다.

kr.marscompany.co

 

시간이 지날 수록 채굴난이도가 올라가고 이에따라 채굴속도도 줄어들기 때문에, 초기 선점은 굉장히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아직 많이 알려지지 않았을때 얼른 채굴해서 수량을 늘리는게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해요!

과연 이 토큰이 거래소에 상장되고 메타버스 서비스가 시작된다면 어느정도의 가치를 가질지 기대가됩니다.

초대코드 : redcomet 으로 가입하셔서 채굴시작해보세요!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