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식 & 이슈

XBOX, 엑스박스 SF FPS 게임의 전설 헤일로 실사 드라마 제작

by mansfield 2022. 1. 9.
반응형

X-BOX, SF FPS 게임의 전설 헤일로가 실사 드라마 시리즈로 제작됩니다. 

헤일로라고하면 2001년부터 시리즈를 이어오며 대호평을 받아 엑스박스와 떼어놓을 수 없는 최고의 인기게임인데요. 국내에서는 인지도가 조금 낮을지도 모르겠습니다만 북미에서는 어마어마한 팬덤을 가지고 있습니다. 아마 국내에서도 게임하시는 분들은 다 해보셨을듯?

 

무튼, 이 헤일로가 스티븐 스필버그 감독, 파라마운트 플러스 방영의 드라마 시리즈로 제작됩니다. 자세한 방영시기는 미정입니다만 2022년 방영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헤일로는 특히 우리나라에 좋은 이미지를 주고있는데요. 헤일로에 등장하는 묠니르 전투복은 한국과 독일에서 공동 개발했고 경기도 성남에서 테스트 후 마스터 치프에게 지급됐다는 설정입니다. (게임에서도 언급되었다고 하네요.) 또한 작중 등장하는 첨단장비의 군사기술 연구소가 성남에 있고 훈련장도 성남에 있다는 설정입니다. 

이번 드라마에서도 한국인이 등장할 예정인데, 

공정환씨와 신유나씨가 헤일로에 등장한다고 합니다. 

또한 한국계 호주배우인 하예린씨도 출연하는데, 중요한건 맡은 역이 작중 중국인인 콴아 역으로 입니다.;; 한국인을 중국인으로 등장시켜서 국내에선 욕을 5지게 먹고있고, 또 중국시장 진출하려고 억지로 끼워넣은거 아니냐는 소리에 차이나머니 묻은거 아닌가 하는 우려도 들리네요.   

 

일단 예고편 비주얼은 너무 잘나왔는데 과연 어떤 내용으로 풀어갈지 지켜봐야할 것 같습니다. 일단 기대되는건 사실인데 차이나머니하니까 또 걱정이네요.. 

HALO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