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식 & 이슈

[토지] 강남 메타버스 가상 건물, 부동산 무료 분양 - TOZI

by mansfield 2022. 1. 14.
반응형

플래닝고라는 회사에서 개발한 메타버스 가상 부동산 자산 '토지' 입니다. 

코인과 메타버스가 핫한 시대에 맞춰 나온 메타버스 가상 부동산 자산인데요. 말그대로 가상의 부동산을 무료로 소유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 로그인으로 굉장히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으며 별도의 인증인 필요하지 않더라구요. 

아래의 링크로 이동해 카카오 로그인을 눌러주시면됩니다.

 

토지 : 메타버스 가상 부동산

지금 바로 접속하고 분양신청하세요. 토지 월드에서는 여러분도 건물주가 될 수 있습니다.

www.tozi.world

 

가입을 하면 닉네임과 추천인 코드를 적으라고 나옵니다. 

가입만하면 분양신청권 1장을 받지만 추천인 코드를 입력하면 추가로 2장을 더 받으실 수 있습니다. 

추천인 코드 : dkSN07 

0은 숫자입니다. 

 

추천인 코드를 입력해서 총 3장의 분양 신청권을 받았다면 바로 강남구의 건물에 분양 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삼성동 청담 힐스테이트 등 비싼 아파트나 유명한 랜드마크는 물론 작은 건물들까지 전부 구현되어있어 존재는 모든 건물 중 마음에 드는 매물에 분양 신청을 하시면 됩니다. 

단, 인기 매물은 경쟁률이 매우 높으니 전략적으로 잘 신청하시길 바랍니다. 

현재 1차 무료 분양중이며 '무료'분양이니만큼 금액이 전혀 들지 않습니다. 하긴 저같아도 돈들어가면 안살것 같지만요. 

현재 2022년 1월 7일 ~ 31일 까지 1차 분양신청중이고 위의 계획표에 따라 2차분양이 이루어지며 3월 5일부터 거래가 가능해집니다.

서비스를 오픈해봐야 값어치가 얼마나 될지 알겠지만 밑져야 본전이니 참여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추천인 코드 : dkSN07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