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식 & 이슈

제이슨 모모아, 벤 에플렉 배트맨. 아쿠아맨2에서 복귀

by mansfield 2022. 8. 2.
반응형

제이슨 모모아의 인스타그램에 벤 애플렉과 함께 찍은 두 장의 사진이 업로드 되었습니다.  사진 속의 에플렉과 모모아는 해맑게 웃고 있는데, 인스타그램의 글로 모모아는 벤 에플렉의 브루스 웨인 복귀를 알립니다. 

"REUNITED bruce and arther" 

브루스 웨인과 아쿠아맨의 아서 커리의 재결합을 선언하며 워너브라더스의 투어를 함께한듯 보입니다. 2023년 개봉할 아쿠아맨의 2번째 솔로 영화 '아쿠아맨과 로스트 킹덤'에서 벤 에플렉의 배트맨을 만날 수 있을 듯 싶네요. 

2017년 1월 30일 데드라인 뉴스에서 벤 애플렉이 DCEU 배트맨 하차를 한다는 뉴스가 처음 나오고, 2년 후인 2019년 2월 지미 키멜쇼에 벤 에플렉이 직접 DC유니버스의 배트맨역할 뿐만아니라 DCEU 자체에서 영구 하차한다고 밝혔었죠. 그리고 2023년 개봉하는 에라즈 밀러의 플래시 단독 영화에 마이클 키튼과 함께 배트맨으로 복귀! 이번엔 아쿠아맨2 에서까지 모습을 보여주네요. 

에라즈 밀러는 미성년자 그루밍에 폭행 등 수많은 사건에 이미지 + 팬심은 나락으로 떨어져서 플래시 영화 자체도 위태한 상황이고, 원래 아쿠아맨2에 출연해 촬영까지 모두 끝낸 앰버 허드는 조니 뎁과의 법정공방에서 한 위증과 추악한 사생활이 밝혀져 아쿠아맨2의 모든 출연분량을 삭제 당하고 이제 헐리우드 복귀는 무리인듯하죠. 

 

앰버 허드 파산 선언, 과거 스트리퍼 경력 들통. 조니 뎁 300만 파운드.

앰버 허드가 처음 연기를 하기 위해 도시로 왔을 때, 로스엔젤레스의 한 스트립 클럽에서 일했던 경력을 확인했다고 합니다. 조니 뎁에게 온갖 누명을 가져다 씌우고 피해자 코스프레하면서 정

gunso5.tistory.com

비교적 잘 활동하고 있는 벤 에플렉의 배트맨 솔로무비가 하나도 없다는게 좀 아쉽습니다. 원래 더 배트맨을 벤 에플랙의 3부작으로 제작하려 했다가 본인이 하차하는 바람에 무산되긴 했지만.. 점점 출연횟수를 늘려가니 솔로무비 제작을 기대해보고 싶네요. 어떻게 슈퍼맨이랑 투톱의 인지도를 가진 배트맨이 솔로무비가 하나도 없나요 ㅋㅋ

배트맨과 아쿠아맨의 조합, 기대됩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