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니메이션/- 판타지, 이세계

진화의 열매 ~모르는 사이에 성공한 인생~ / 처참한 퀄리티...

by mansfield 2022. 11. 2.
반응형

소개 

원작 : Miku, U35

제작 : HOTLINE 

방영 : 2021년 10월 5일 ~ 12월 21일 (24분/12화) 

장르 : 이세계 전이, 판타지 

일본의 라이트노벨 <진화의 열매 ~모르는 사이에 성공한 인생~>을 원작으로 하는 애니메이션입니다. 작가는 Miku, 삽화가는 U35. 

애니메이션 제작사는 핫라인이라는 처음들어보는 회사입니다. 2007년 11월 20일 설립된 회사로 도쿄도 무사시노시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시바 이누코씨>, <스파로우즈 호텔> 같은 듣보 애니메이션을 제작했고 <어떤 과학의 초전자포 T>, <궁극적으로 진화한 풀 다이브 RPG가 현실보다 망한 게임이라면>의 제작에 협력했습니다. 

 

궁극 진화한 풀다이브RPG가 현실보다도 망겜이라면 애니 리뷰

소개 원작 : 츠치히 라이토 방영 : 2021년 4월 7일 ~ 6월 22일 (24분/12화) 제작 : 주식회사 ENGI 장르 : 게임판타지 일본 라이트노벨 궁극 진화한 풀다이브RPG가 현실보다도 망겜이라면을 원작으로 한 애

gunso5.tistory.com

줄거리/시놉시스 

지금, 세계가 진화한다. 학교에서 언제나 왕따를 당하던 고등학생 히이라기 세이치. 그러던 어느 날 학교에 있는 모든 사람들이 검과 마법이 난무하는 게임과 같은 이세계에 날려보내지게 된다. 

혼자만 따로 전송되어 친구들과 떨어진 히이라기 세이치는 우연히 '진화의 열매'를 먹게되면서 남들보다 빠르게 성장하고 성공한 인생길을 걷기 시작하는데.. 

 

감상후기 

최악이라는 평이 대다수였습니다만 직접보니 역시 최악이었습니다. 일단 작화가 말도안되는 수준으로 처참합니다. 이건 뭐 커버가 안되는 수준. 애초에 제작사가 이런 애니메이션을 만들 능력을 갖추지 못한듯 싶네요. 여태까지 제작한 작품들만 봐도 알 듯. 

귀멸의 칼날의 젠이츠, 진격의 거인의 코니 스프링거,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의 다비 등을 연기한 주연 성우 시모노 히로가 엄청난 연기력으로 애니메이션 커버를 좀 쳐보려고 하는데 택도 없습니다. 

2022년 4월 2기 제작이 결정되었다고 하는데 어차피 제작사는 똑같아서 기대하지 않는게 편할듯. 오랜만에 이런 저퀄리티 애니메이션을 보는 것 같네요. 

 

귀멸의 칼날 리뷰 '오니로 부터'

소개 원작 : 고토케 코요하루 방영 : 2019년 4월 6일 ~ 9월 28일 (24분/26화) 제작 : ufotable 장르 : 시대극, 판타지 페이트 시리즈로 유명한 ufotable에서 제작한 애니메이션 귀멸의 칼날입니다. 줄거리/시

gunso5.tistory.com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1기 리뷰 - 본즈 애니

소개 원작 : 호리코시 코헤이 제작 : 본즈 방영 : 2016년 4월 3일 ~ 6월 26일 (13화 + ova 1화 / 24분) 장르 : 액션, 배틀, 학원 일본의 호리코시 코헤이의 만화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를 원작으로하는

gunso5.tistory.com

 

진화의 열매 ~모르는 사이 성공한 인생~ (2021)

進化の実~知らないうちに勝ち組人生~

The Fruit of Evolution: Before I Knew It, My Life Had It Made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