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을지로입구, 명동 롯데백화점 본점 건담베이스 팝업스토어 후기 - 한정판 판매

by mansfield 2018. 10. 12.
반응형

오늘 2018년 10월 12일부터 10월 14일까지 3일동안 명동 롯데백화점 본점에서 건담베이스 팝업스토어를 진행하죠! 건담베이스 팝업스토어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한정판을 판매한다고는 하지만 늘 보던 한정판 들인건 함정. 그래도 스타워즈 시리즈 프라모델들이 할인폭이 커서 방문해봤습니다. 당일날 오후 12시쯤 모습인데 사람이 엄청 많더라구요. 근데 이게 끝물인지 제가 마지막쯤이고 제 뒤로는 몇분 안계셨어요. 그리고는 줄이 아예 없었습니다.

위의 간판의 한정판 이외에도 많이 판매하는데 목록은 스크롤을 아래로 내려주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팝업스토어 입구에서있던 아스트레이 레드프레임입니다. 이외에도 윙건담이랑 퍼스트 건담도 가져다 놨는데 롯데백화점 노원점 오픈때보다 많이 가져다 놨네요. 아스트레이는 진짜 멋있습니다.

MG 백식 메커니컬 클리어, MG 더블오 세븐소드 컬러클리어, RG 시난주 컬러클리어, HGUC 제타건담 클리어컬러 등 한정판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제가 노리고 갔던건 스타워즈 1/72 B윙 스타파이터인데 이거 물량을 얼마나 가져다 놨는데 11시 반정도에 품절이라고 하더군요. 심지어 100개 한정인 PG엑시아 + 클럽G 럭키박스 100개 한정보다 빨리나간 것 같아요. 소비자를 우롱하는건지 나름 신제품을 큰 폭으로 할인한대서 갔더니 물량은 쥐꼬리 만큼 가져다놓고 사람만 모이게하는 엄청난 상술.. 무려 당일 오픈한지 한시간이 조금 넘어서 품절인게 말이나 되는 물량인가요. 3일동안 하는 팝업스토어에 그정도 물량 가져다놓고 뭐하자는건지, 왜 돈다이 돈다이하는지 알 것 같습니다. 팝업스토어 기간중 재입고는 없다고하니 혹시 입고됬을까 하고 가도 헛수고일것 같습니다.

그래서 뭐 결국 제타건담 클리어컬러랑 스타워즈 X윙파이터 포전용기 하나 사왔습니다. 뭔가 점점 정떨어지는 반다이 코리아네요.

-스타워즈 프라모델 시리즈는 거의 품절이라고하네요!

사진출처 : 건담인포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