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포천 송우리 나이키 매장, 아디다스 아울렛 방문 후기! 런닝화 세일

by mansfield 2018. 9. 24.
반응형

경기도 포천에 위치한 아디다스 아울렛과 나이키 매장에 다녀왔습니다. 추석연휴라 그런지 사람들이 많더라구요. 추석이벤트라고 세일도 많이하더라구요. 워낙 사람이 많아서 내부는 자세히 못찍었습니다. 의류보다는 신발쪽이 할인폭이 크더군요. 상설할인매장들이 쭈욱 늘어선 곳에 위치해있습니다.

시즌이 지난 제품들의 할인폭이 좋았던 것 같아요. 울트라 부스트 같은경우는 8만원대 중반이었던걸로 기억합니다. 인터넷에서 13만원대로 봤엇는대 말이죠. 아디다스 슈퍼스타 니고베어 시리즈는 아직도 판매를 하고있더라구요. 초록색이랑 빨간색을 판매중입니다. 그외에도 스탠스미스나 알파바운스 등 런닝화 종류를 많이 할인합니다.

그와중에 보이는 아디다스 튜블라 둠 트리플블랙. 16년도 겨울인가 발매했던 신발인데 아직도 재고가 있다보더라구요. 사이즈는 좀 작은 사이즈가 남아있는 것 같았어요. 근데 99,000원이라니 시즌이 지난거에 비해 좀 비싼 느낌입니다.


할인 품목외에도 신상 신발들을 판매하고있습니다. yung-1(영원)이나 슈퍼스타 튜블라, 이큅먼트 등을 판매하고있어요. 스탠다드한 스니커즈인 컴파스나 캔버스 슈즈인 니짜로우 등등 도 다양하게 다루고있네요.

뿐만 아니라 져지나 후드, 트레이닝복 웨이트 트레이닝 복, 트렁크 백 등등 종류가 많았습니다. 가격은 그렇게 싼 것 같진 않지만 다루는 품목이 다양해서 좋았어요. 뭔가 근데 인터넷이 좀 더 쌀것같네요.

다음은 나이키 매장입니다. 포천 나이키 아울렛에서 도보로 3분~5분 정도 떨어진 곳에 위치하고있습니다. 오늘 갔더니 아디다스는 열었는데 나이키 아울렛은 닫았더라구요. 이 좋은 추석에 장사를 안한다니 좀 아쉽기도 하네요.

여긴 직영점 같은데 아울렛이라는 느낌은 좀 적습니다. 신상을 판매하는데 몇몇 신발들은 크게 50%까지 할인하더라구요. NBA에어포스 보라색이 50프로 할인하길래 집어올까 하다가 참았습니다.

모두 판매되고 1제품 남은 신발들은 싼 가격에 판매중입니다. 조던11 게토레이, 에어맥스93, 조던1, 조던11로우 쿨그레이, 조던 13 등등 조던류가 엄청나게 많아서 설렜는데 사이즈가 전부 작은 사이즈 뿐이더라구요. 대부분 240대 사이즈이거나 아이들 사이즈입니다. 아 너무 아쉬웠네요. 이럴땐 발이 좀 작았으면 좋겠어요.

외에도 나이키 후드티나 축구화, 패딩 등 아웃도어 스포츠 용품들도 많이 판매하고 있습니다. 전부 SALE 표가 달려있긴 한데, 인터넷을 잘 활용하는 우리네라면 그렇게 매리트 있는 가격은 아닙니다. 물론 가품걱정없이 구매하고 싶다면 직영점만큼 확실한데가 없지만요.


베이퍼맥스 플라이니트류는 보지 못 한 것 같아요. 잘 안봐서 그런가;; 신발종류 다양하게 판매하고있습니다. 에어맥스 270은 확실히 판매하는 걸 봤네요. 노랑색 나이키 스우시 후드티가 끌렸지만 역시 넘치는게 후드라 절제합니다. 절제.. 프라모델만 많이 안샀어도.. 

엄청 싼 가격은 아니지만 잘 찾아보시면 득템할 수 있을 것 같네요.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