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타미야 에나멜 신너, 먹선, 배경지, VF-25F 아머드 발키리

by mansfield 2018. 9. 11.
반응형

저번주에 뭔가에 홀린듯 팍팍 질렀던 물건들이 오늘 집에 도착했습니다. 메사이어 발키리 아머드팩 알토기와 타미야 에나멜 신너, 검정색 먹선, 프라모델 촬영용 배경지죠! 여태까지 리뷰를 보면 아시겠지만 전 그냥 조립하는게 좋아서 먹선이나 마감, 도색등은 안하는데 (못하는거 맞음) 이번 발키리에 해보려고 구매했습니다.

발키리에 패널라인이 상당히 많더라구요. 먹선 안넣은 리뷰들을 보니까 뭔가 좀 허전해보여서 흘려넣는 먹선으로 도전해 보려고 합니다. 그 전에 퍼스트 건담 2.0으로 연습한번 해보려구요!

배경지는 아무래도 퍼스트 건담 2.0의 리뷰에 최초로 사용할 듯 합니다. 인간의 욕심은 끝이없다고 블로그 하다보니 배경지 쓰시는 분들이 부러워서 결국 사버렸네요. 그래도 더 좋은 사진을 보여드릴 수 있다는것에 만족합니다. 라고 하지만 결국 자기만족ㅎ.

요즘은 2.0 퍼건을 조립하는 중인데 프레임이 워낙 명킷이라고 들어서 프레임 조립 후 리뷰를 하고, 외장 조립후에 먹선 넣고 리뷰를 한번 더 할 계획입니다. 상체만 만들었는데 관절가동 기믹이 상당합니다. 얼른 완성하고싶네요.

2.0외부장갑에 먹선넣기 도전도 포스팅 할 수 있으면 해볼게요. 완전 망할 것 같지만 전공한번 살려봐야죠.

가뜩이나 얇은 지갑이 더 얇아졌는데 큰일입니다. 15일에 노원 건담베이스가 오픈한다고 하질않나, 16일엔 애니통 이벤트에, 이번달 말엔 세비지 크로스보우가 발매한다고 하니 돈나갈게 눈에 뻔히 보이네요. 곤란하다 곤란해. 타미야 먹선 한번 써보고 후기 알려드리겠습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