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신림 애니통 방문 후기 / 건담프라모델, 코토부키야 덕질의 성지

by mansfield 2018. 8. 30.
반응형

오늘은 신림에 위치한 키덜트들을 위한 하비샵 애니통에 다녀왔습니다. 애니통 블로그에서 마징가 Z 인피니티워를 판매한다는 소식을 듣고 먼길 달려왔는데, 기상악화로 입고가 지연됬다고 하더라구요. "하.. 나는 왜 이 먼길을 온 것인가.." 허탈했지만 온김에 뭐라도 하고가야겠어서 열심히 사진을 찍어왔습니다. 포스팅이라도 해야죠.

사진으로 보시다시피 상당히 넓은 매장입니다. 한쪽은 2층짜리 복층으로 되어있는데 책상도 있어서 구매한 프라모델을 만들 수 있어요. 이건 참 좋은 것 같습니다. 일단 건담프라모델 이외에도 에반게리온 다양한 피규어들도 판매하고 있어요. 극장판 에반게리온 프라모델은 10프로 세일이 진행중이네요. 딱히 살 생각이 없는 녀석들이라 그냥 넘겼는데, 아마 2020년에 에반게리온 극장판 : 다카포가 상영되면 하나쯤 사지 않을까 싶습니다. 에반게리온의 인간같은 유선형 디자인은 정말 매력적이니까요. 

건담프라모델은 종류가 상당히 많아서 찍어오지 않았습니다. 재고에 따라서 상품도 계속 바뀌니 어떤 제품이 있는지 궁금하신분은 애니통 매장에 직접 문의하시는게 정확하고 빠를 것 같네요. 지금은 여름 이벤트 기간중으로 MG 건프라들을 무려 엔가 8배 할인하고있습니다. 그러니까 정가에 20% 할인인 셈이죠. 특정 PG 제품은 30프로까지도 한다고 하니까 잘 생각하셔서 득템 하시실 바랄게요!

처음 발매했을때 구하기 힘들었던 풀메탈패닉 시리즈 프라모델들도 10퍼센트 할인을 진행하네요. 건즈백 M9 일반기체 (크루츠 웨버기), 건즈백 M9 대장기(마오기), ARX-7 아바레스트(사가라 소스케기)가 있습니다. 할인가로 25,200원입니다. 애니메이션 마지막화에 등장한 ARX-8 레바테인은 보이지 않았네요. 몇일 전이었다면 바로 구매했겠지만 지금은 엠나인이나 아바레스트보다 새비지 크로스보우가 더 끌려서 발매만 기다리고 있습니다.

HG 프라모델들도 다양합니다. 걍도있고 AGE 시리즈가 엄청 많더라구요. 저번엔 디오리진 HG 시리즈가 많았는데 재고나 배치가 많이 바뀌었습니다. 사라미스 전함도 팔고 옛날에 팔던 구판 킷들도 많이 보였는데 사보지는 않아서 딱히 뭐라 말해드릴게 없습니다. 사는게 조금 두렵기도하고요.

여기가 복층입니다. 복층도 어느정도 크기는 됩니다. 책상은 7개정도(?) 있는 것 같구요. 복층에서는 코토부키야 프레임 암즈 걸, 록맨 에반게리온 프라모델, 자동차, 마크로스 VF-25F 등을 진열해 두었습니다. 1층에 있던 마크로스 프론티어 VF-25F 수퍼팩 메사이어를 구매하려고했는데 마크로스 시리즈는 세일을 안하더라구요. 그래서 패스했습니다. 계획은 마크로스 프론티어 메사이어 알토전용기를 사고 마징가Z인피니티 프라모델도 사는거였는데 마징가가 입고가 지연되면서 완전히 계획이 틀어져버렸어요.

2층에서 사진을 찍어봤는데 상당히 넓죠? 좌측 옆쪽으로는 책을 판매하는 코너도 있습니다.


바로 여기가 책을 판매하는 코너에요. 기동전사 건담 시리즈도팔고 카드캡터 뭐도 팔고 다양하게 팔던데 이쪽은 뭔지 몰라서 사진한장으로 대체합니다. 

떡하니 잘보이게 놓여있던 책인데 이거 읽어볼까요ㅎㅎㅎㅎ.. 표지가 자극적이라 저도보르게 찍었는데 요즘엔 이런 표지로도 나오는군요. 문화충격 컬쳐쇼츠 참 좋은(?)세상입니다. 회복술사의 재시작 기억해둬야지..ㅎ

신림 근처에만 살면 정말 좋을텐데 멀어서 아쉽네요. 왠만한 온라인샵보다 저렴하고 이벤트도 다양한 살아있는 굿즈샵입니다. 프라모델도 팔고 책, 피규어, 굿즈 등등 다양한 상품을 취급하고 있으니 가보시는거 강력 추천드립니다. 아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