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노원 건담베이스 방문 / 이벤트 20% 할인

by mansfield 2018. 9. 16.
반응형

노원 건담베이스가 신규오픈한거 아셨나요? 9월 15일 토요일 노원 롯데백화점에 오픈했습니다! 짝짝짝. 드디어 용산이나 강남까지 가지않고 근처에서 건담을 구매할 수 있어요. 위치는 5층 남성복에 있습니다. 신사복, 정장쪽인데 건담이랑은 뭔가 안어울리는 듯 하지만 남자들이 여길 그냥 지나칠리 없습니다.

오픈한다고 신경써서 정문해 전시해놓은 윙건담. 


5층으로 올라가면 건담이 잔뜩있습니다. 전시장에는 MG시난주 메커니컬 클리어도 있고 PG퍼스트 건담등 다양하게 전시해 놓았더라구요. MG면 충분하다고 생각했는데 전시해둔거 보니까 PG도 하나 가지고 싶어지네요.

MG 퍼스트건담 ver3.0 클리어컬러입니다. 이게 전시되있어서 급히 찾아봤는데 역시 재고는 없더군요. 이거 참 예쁜데말이죠. 일본엔 이치방구치에서 반컬러클리어로 뽑기를 진행했다고 하는데 국내에는 아직 감감무소식이라 많이 아쉽습니다. 역시 덕질을 하려면 일본으로 가야하나봐요. 호랑이 잡으려면 호랑이굴에 가라 이건가.



건담베이스 한정이라고 써있는 품목이 많이 있습니다. 사실 말이 한정이지 계속 재고가 남아있는 상품들 뿐이더라구요. 아 그리고 노원 건담베이스 오픈에는 메탈빌드를 풀지 않았습니다. 수원 오픈때 상당히 고생해서 그랬다는데 그럼에도 오픈 당일에는 사람이 엄청몰렸었어요. 대기시간만 2시간은 족히 됬었다고...



행사로 15일, 16일 이틀동안 PG,MG 전 상품을 20% 세일합니다. 그리고 모든 상품 더블 쿠폰에 10%적립 이벤트까지하니 눈독들였던 제품있으면 얼른 가서 구매하셔야 겠어요. 상당히 이득인 부분이죠. 덕분에 MG 볼 버카나 08소대 볼 등 살만한건 전부 품절되고 없네요. 볼 하나 조립해보고 싶었는데 아쉽습니다.

참고로 HG, RG, RE1/100, 무등급은 할인품목이 아니니 꼭 확인하고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또 신규가입시 전 라인업에 도장을 1개씩 찍어준다고 하니 가입 안하신 분들은 노원가셔서 가입하세요! PG를 안사도 PG에 도장을 찍어주니 얼마나 좋습니까! 



저는 마땅히 살게 없어서 HG 쁘띠가이 골드 탑 & 플래카드나 하나 사왔습니다. 빈손으로 돌아가긴 좀 그렇고 일반판을 사자니 땡기는건 없어서 말이죠. 어제도 사람이 많았는데 어제보단 아니지만 오늘도 사람이 많더라구요. 내부는 에어컨을 안틀어주나 왜이렇게 더운지 모르겠네요. 편하게 구경하려면 평일에나 와야할 것 같네요.


매장은 그리 큰편은 아닙니다. ㄱ자 모양으로 되있는데 용산에 비하면 조금 작네요. pg 유니콘과 벤시인데 포징이 상당히 잘 해놔서 찍어봤습니다. 누가 하셨는지 장인의 손길이 느껴지네요.

드디어 노원에 건담베이스가 생겨서 앞으로 종종 갈 것 같습니다. 이번 오픈 이벤트가 아니더라도 추석 이벤트도 할 것 같으니까 다음엔 좀더 빨리가서 살만한 것 좀 건져와야겠네요.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