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건담베이스 추석이벤트! 노원 건담베이스 할인품목

by mansfield 2018. 9. 22.
반응형

건담베이스 오프라인 직영점의 추석이벤트가 시작된거 알고계신가요?! 더블 스탬프와 적립 두배! 일부상품 20%할인까지 나름 빵빵한 이벤트가 아닐까 싶습니다. 또 강남, 서면, 용산 노원 등등 직영점마다 할인품목이 달라서 발품을 좀만 판다면 원하는 아이템을 할인가에 얻을 수도 있습니다. 얼마전 노원 건담베이스에서 전품목 20%할인할때 퍼스트건담 버전 카토키나 사둘걸 그랬네요. 아래는 건담이포에서 공지한 추석이벤트의 내용입니다. HG를 구매하면 조그마한 액션베이스도 함께 줍니다!

노원 건담베이스 할인 품목이 궁금하신 분은 더 밑으로 내려주세요!

저도 할인을 맞이하여 롯데백화점에 또 다녀왔습니다. MG는 딱히 끌리는게 없어서 이번엔 HG위주로 구매했어요. 

노원 건담베이스의 할인 품목PG RX-78-3 G3 건담(건담베이스 한정), PG 건담 어스트레이 레드 프레임 메탈릭 코팅(건담베이스 한정), MG크로스본 건담 X-1 FULL CLOTH 엑스트라 피니시 버전(건담베이스 한정), RG RX-0 유니콘 건담 디스트로이 모드 라이팅모델(건베한정) , MG 아발란체 엑시아 대시, MG 윙제로 커스텀, MG 더블제타 건담, MG 풀아머 유니콘건담 Ver.ka , RG 건담 아스트레이 골드 프레임 아마츠 미나, RG 사자비입니다. 

발매한지 얼마 안된 신품 RG 사자비가 세일을 하다니, 구매하시려던 분들은 지금이 기회가 아닐까 싶습니다.

멋있어서 찍어본 PG건담 오오카와라 쿠니오 일러스트 이미지컬러 Ver. 하나 있으면 사보고싶은데 품절이더라구요. 예뻐보입니다. 

이벤트는 9월 22일부터 9월 30일까지 총9일동안 진행되니 느긋하게 다녀오셔도 될것 같습니다. 오늘가보니까 물량이 많이 준비되어 있는 것 같더라구요. 그 와중에 MG볼은 없네요. 하나 구매해오고 싶었는데 아쉽습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