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니메이션/- 판타지, 이세계

팔남이라니, 그건 아니지! 리뷰 - 엉망진창

by mansfield 2023. 3. 1.
반응형

소개 

원작 : Y.A 

제작 : 신에이 동화(SHIN-EI ANIMATION) , 유한회사 SynergySP 

방영 : 2020년 4월 2일 ~ 6월 18일 (24분/12화) 

장르 : 이세계 전생, 판타지 

일본의 라이트 노벨 <팔남이라니, 그건 아니지!>를 원작으로 한 애니메이션입니다. 팔남이라길래 뭔가 했더니 8명의 남자, 8형제를 의미하더라구요. 제목을 8형제라고 번역했으면 더 알아듣기 쉬웠을것 같네요.

 

줄거리/시놉시스 

일본에서 사망한 이치미야 신고는 이세계의 귀족 벤델린으로 환생한다. 그가 환생을 했음을 깨닫게 된건 다섯살, 가문의 형님의 결혼식이었다. 결혼식에서 성대한 만찬을 즐긴 벤델린은 자신이 귀족 가문의 아들임을 알게되고 행복했다. 하지만 다음날 식탁에 차려진건 묽은 스프와 빵 한조각이었다. 

알고보니 변경의 가난한 귀족이었고 심지어 팔남 중 막내였다. 자신에게 까지 돌아올 재산이 없음을 알게된 벤델린은 필사적으로 마법 공부를 하기 시작하는데.. 

 

후기 

원작 홍보용 저퀄리티 애니메이션입니다. 작화도 안좋고 연출도 안좋고 전체적인 퀄리티가 너무 떨어집니다. 일상 작화도 무너지기 때문에 전투신은 기대도 안하는게 좋습니다. 원작 순서도 무시한 스토리에 캐릭터 성격도 붕괴되었다고 하네요. 감독의 역량이 떨어지는건지 인물들 간의 대화 사이가 너무 띄엄띄엄이라 정말 어색합니다. 대사치고 몇 초 후에 대답하고 이러더라구요. 굳이 안봐도 될 듯. 

팔남이라니, 그건 아니지! (2020)

八男って、それはないでしょう!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