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니메이션/- 판타지, 이세계

악마와 계약 방법이 키스?! <인게이지 키스> 리뷰

by mansfield 2023. 2. 21.
반응형

소개 

원작 : Bayron City Express 

제작 : A1 Pictures 

방영 : 2022년 7월 3일 ~ 9월 25일(24분/13화) 

장르 : 판타지, SF, 러브 코미디, 하렘 

일본의 미디어 믹스 프로젝트 인게이지(Project Engage)를 원안으로 한 TV애니메이션입니다. 오리지널 애니메이션은 맞지만 마루토 후미아키와 츠나코가 참여한 프로젝트 인게이지의 홍보 차원에서 제작된 애니메이션이며, 게임 Engage Kill의 프리퀄입니다. 

줄거리/시놉시스 

태평양 가운데에 떠 있는 메가 플로트 도시이자, 어느 국가에도 소속되지 않은 베이론 시티. 그곳에는 'D재해' 라고 불리는 악마가 일으키는 특수한 사건들이 다수 발생하고 있었다. 이에 대처하는 건 PMC(민간군사기업)로 베이론 시티에 살고있는 청년 '슈' 역시 PMC의 소속 인원 중 한명이었다. 

늘 돈에 쪼들려 전기까지 끊어지는 상황에도 슈를 헌신적으로 도와주는 건, 같은 베이론 시티에 살고있는 미소녀 고등학생 '키사라'였다. 그리고 또 한명, 슈가 과거에 몸 담았던 대형 PMC의 직원이자 전여친인 '아야노'였다. 

키사라는 아야노를 매우 싫어했는데, 키사라의 강한 집착은 두 사람이 맺은 '계약' 때문이었다. 키사라는 슈의 생활을 도와주면서 계약에 따라 악마를 퇴치하고 그 그대가로 '키스'를 받는 악마였던 것이다. 사랑과 계약. 두 사람의 위태로운 관계, 그 운명은 어디로 향할 것인가. 

- 애니플러스 

후기 

A1 픽쳐스의 작품 답게 작화 퀄리티가 높습니다. 액션도 나름 우수하고 연출도 좋더라구요. 19세 이상 시청가를 받았길래 왜인가 싶었는데 슈와 키사라의 계약, 각성 방법이 키스라서 그런 듯. 이 키스다 그냥 입술만 가져다 대는게 아니라 혀까지 진하게 넣는 장면이 묘사되어 나옵니다. 가슴을 대놓고 클로즈업 한다던지 하는데 수위가 엄청 높지는 않지만 좀 있는 편. 

주인공은 뻔뻔한데 히로인들이 무조건적인 헌신을 하는 게 같은 마루토가 집필한 <시원찮은 그녀를 위한 육성방법>과 비슷해서 장르만 다른 사에카노라는 평을 받는다고도 하네요. 

개인적으로 엄청 재밌지는 않았지만 무난하게 볼만한 작품인듯 싶습니다.  

 

시원찮은 그녀를 위한 육성방법 1기 리뷰

시원찮은 그녀를 위한 육성방법 소개 원작 : 마루토 후미아키의 라이트 노벨 방영 : 2015년 1월 9일 ~ 3월 27일 (24분/13화) - 1기제작 : A-1 Pictures장르 : 러브코미디2012년 7월 20일부터 2017년 10월 10일까

gunso5.tistory.com

인게이지 키스

エンゲージ・キス

Engage Kiss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