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니메이션/- 판타지, 이세계

농민 관련 스킬만 올렸는데 어째서인지 강해졌다. 리뷰 - 역대 최악

by mansfield 2022. 12. 28.
반응형

소개 

원작 : 쇼본느 

제작 : 스튜디오 A-CAT 

방영 : 2022년 10월 1일 ~ 12월 17일 (24분/12화) 

장르 : 판타지, 하렘 

일본의 라이트 노벨 <농민 관련 스킬만 올렸는데 어째서인지 강해졌다.>를 원작으로 하는 애니메이션입니다.

애니메이션 제작사는 일본의 스튜디오 에이캣. 1996년 설립된 회사인데 주로 3D작업을 하는 회사입니다. 2017년 프레임 암즈 걸을 제작한 경력이 있습니다. 다만 3D 팀 실력이 너무 떨어진다는 평가도 많고 그렇다고 2D를 잘 그리는 회사도 아닙니다. 

줄거리/시놉시스 

농사가 좋아 농민으로 살기위해 열심히 밭을 갈고 작물을 키워온 청년 '알 웨인'은 드디어 마지막 농민 스킬의 레벨도 MAX가 된다. 성장 촉진 이라는 은혜를 갖고있어 남들보다 월등하게 빠르게 스킬 레벨이 오르는 알 웨인은 스테이터스만 보면  규격 외의 세계 최강이라고 불릴만 했다. 

하지만 그런 것 관계 없이 평범한 농민으로 살아가고 싶었던 알 웨인. 하지만 왕도에 작물을 팔러가던도중 당근으로 드래곤을 일격에 쓰러트린 이후부터 평범한 농민의 삶은 멀어져만 갔는데.. 

 

후기 

제작사에 대한 악평이 많았는데 우려대로 애니메이션이 엉망진창입니다. 2D 작화도 엉망진창이고 3D작화도 퀄리티가 정말 낮습니다. 리얼함은 커녕 배경인 2D와 어울어지지 못하고 따로 노는데 2000년대 초반 퀄리티 보는듯 하더라구요. 

스토리는 전형적인 먼치킨물이라 따로 언급할 필요도 없을듯 싶습니다. 라프텔에서는 평점 1.5점으로 역대급 혹평이라고 하네요. 

 

농민 관련 스킬만 올렸는데 어째서인지 강해졌다. (2022) 

農民関連のスキルばっか上げてたら何故か強くなった。

I Somehow Got Strong By Raising Skills Related To Farming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