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니메이션/- 판타지, 이세계

용사 파티에서 추방된 비스트테이머, 최강종의 고양이귀 소녀와 만나다. 애니 리뷰

by mansfield 2022. 12. 27.
반응형

소개 

원작 : 후카야마 스즈, 시게무라 모토 

제작 : 주식회사 EMT 스퀘어드 

방영 : 2022년 10월 2일 ~ 12월 25일 (24분/12화)

장르 : 판타지, 하렘 

일본의 라이트노벨 <용사 파티에서 추방된 비스트테이머, 최강종 고양이귀 소녀와 만나다>를 원작으로 하는 애니메이션입니다. 소설판 작가는 후카야마 스즈, 코믹스판 작가는 시게무라 모토입니다. 애니메이션 작화는 코믹스판 디자인으로 나왔습니다. 

 

줄거리/시놉시스 

"레인, 넌 해고다." 

용사 파티와 함께 마왕 토벌을 목표로 여행하고 있는 비스트테이머 레인. 그러던 어느 날, 동료들로부터 쓸모없다며 욕을 먹고 파티에서 추방당하고 만다. 

자유롭게 살고자 모험가의 길을 선택한 레인은 모험가가 되기 위한 시험 도중 마물에게 습격당하고 있던 소녀 '카나데'와 만나게 된다. 전투능력이 떨어지는 직업인 비스트테이머였던 레인은 카나데를 구하기 위해 목숨을 걸고 마물에게 몸을 던지지만 그녀는 마물을 단 일격에 쓰러뜨린다. 

'카나데'는 규격 외의 힘을 가진 최강종족 중 하나인 묘령족의 소녀였다. 레인의 비스트테이머로써의 재능과 상냥함에 이끌린 카나데는 자신을 사역해보지 않겠냐고 권유하고 레인은 최강종 '묘령족' 소녀 카나데를 자신의 사역마로써 사역하게 된다. 그리고 함께 자유롭게 여행을 떠나게 되는데.. 

 

감상후기 

양산형 소설을 원작으로 한 애니메이션이라 애니메이션도 양산형 느낌입니다. 스토리도 별거 없고 편의주의적이라 긴장감이 하나도 없습니다. 먼치킨 히로인 덕분에 위기는 단 1도 없습니다. 

1화 작화는 좋았고 2화부터는 그림체는 예쁜데 대부분이 정지컷입니다. 연출도 어색해서 작화가 좋다고는 못하겠네요. 작화가 나쁘지는 않다라고 하는게 맞을 듯. 

히로인이 모두 주인공 레인을 좋아하는데 전형적인 양산형 하렘 애니메이션인듯 싶습니다. 개인적으로 애니메이션에 크게 매력이 느껴지지는 않았네요.  

용사 파티에서 추방된 비스트테이머, 최강종의 고양이귀 소녀와 만나다 (2022) 

勇者パーティーを追放されたビーストテイマー、 最強種の猫耳少女と出会う

Beast Tamer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