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니메이션/- 판타지, 이세계

전생했더니 검이었습니다. 애니 리뷰

by mansfield 2022. 12. 22.
반응형

소개 

원작 : 타나카 유 

제작 : C2C 

방영 : 2022년 10월 5일 ~ 12월 21일 (24분/12화) 

장르 : 이세계 전생, 판타지 

일본의 라이트 노벨 <전생했더니 검이었습니다>를 원작으로하는 애니메이션입니다. 제작사는 <마녀의 여행>, <달이 이끄는 이세계 여행> 등을 제작했던 C2C. 

줄거리/시놉시스 

교통 사고로 사망하고 이세계에 전생한 한 남자. 그는 인간도, 엘프도, 슬라임도, 거미도 아닌 검으로 전생해버렸다. '인텔리전스 웨펀'이라고 불리는 마검으로 전생한 그는 스스로의 의지로 혼자 움직이며 마물을 사냥하고 능력을 점점 키워간다. 그러던 어느 날 마력을 흡수하는 고갈의 숲에 들어가 한 발자국도 움직일 수 없게된다. 

그러던 그 때, 노예 처럼 보이는 흑묘족 소녀 프란을 만나 움직일 수 있게된다. 눈앞의 거대한 마수에게 습격당하던 프란을 구하고 프란을 노예 신분에서 해방시킨뒤 함께 여행을 하기로 하는데.. 

 

후기 

이세계 전생물도 엄청 나오더니 이젠 생물이 아니라 검으로 전생하는 것까지 나왔네요. 명작, 수작까지는 아닙니다만 너무 망작도 아니라 무난하게 볼만한 애니메이션 같습니다. 

스토리도 무난한 느낌이고 작화도 무난합니다. 작화가 좋은 수준은 아닌데 전투씬 연출이 좋더라구요. 검이 아저씨고 사용하는 프란이 소녀라 약간 성장물 느낌도 납니다. 2기도 제작될 예정이라고 하네요. 킬링 타임으로 나쁘지 않을 듯 싶습니다. 

 

300x250

댓글